컨텐츠 바로가기

설인아, '사내 맞선' 출연 확정…김민규·김세정과 호흡 [공식입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배우 설인아가 드라마 ‘사내 맞선’에 캐스팅됐다.

3일 소속사 위엔터테인먼트는 “배우 설인아가 SBS 드라마 ‘사내 맞선’의 진영서 역할로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카카오페이지에서 연재된 해화 작가의 동명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사내맞선’은 탁월한 외모와 두뇌, 엄청난 재력, 사업가로서의 수완까지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한 재벌 3세 강태무(안효섭 분)와 우연한 사고로 자신의 회사 대표인 그와 맞선을 보게 된 신하리(김세정)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달콤 살벌한 사내 로맨스를 그린다.

극 중 설인아는 신하리의 절친이자 마린 그룹 진회장의 외동딸인 진영서 역으로 분해 열정 넘치는 걸크러시 캐릭터를 연기한다. 특히 진영서는 운명적인 사랑을 기다리는 순수한 매력의 소유자인 만큼 차성훈(김민규)을 둘러싼 사촌 조유정과의 삼각관계를 어떤 방식으로 풀어낼지 이목이 집중된다.

‘사내 맞선’이 배우 안효섭, 김세정, 김민규의 캐스팅 소식으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설인아가 새롭게 합류하며 극의 활력과 재미를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설인아는 화려한 비주얼에 맞는 제 옷을 입은 듯 당차고 매력적인 캐릭터로 변신, 웹툰에서 튀어나온 듯한 완벽한 싱크로율로 웹툰의 드라마화를 기다려온 마니아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지난 2월 종영한 tvN 드라마 ‘철인왕후’에서 조화진 역으로 몰입도 높은 연기력을 보이며 믿고 보는 배우의 존재감을 증명한 설인아는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대중에게 친근한 매력까지 선사하고 있다. 이에 설인아가 ‘사내 맞선’에서는 어떤 새로운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관심이 모인다.

한편, 설인아가 출연하는 ‘사내 맞선’은 올 하반기 본격 촬영을 시작해 내년 상반기 중에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위엔터테인먼트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