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베리베리, 8월 컴백 대전 합류...새 콘셉트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일보

그룹 베리베리(VERIVERY)가 8월 컴백 대전에 합류한다.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베리베리(VERIVERY)가 8월 컴백 대전에 합류한다.

31일 자정 베리베리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커밍순 티저 영상을 기습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공개된 커밍순 티저 영상은 콜로세움을 연상시키는 거대한 공간과 누군가 뛰어가는 듯한 긴장감 넘치는 사운드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또한 영상을 통해 베리베리의 여섯 번째 미니 앨범이 'SERIES 'O' ROUND 2 : HOLE'이라는 것이 밝혀져 팬들의 호기심을 더욱 자극했다.

특히 이번 앨범은 지난 3월 발매된 베리베리의 두 번째 싱글 앨범 'SERIES 'O' ROUND 1 : HALL'에 이은 두 번째 시리즈로 알려졌다. 지난 앨범을 발매하며 구멍, 점, 렌즈, 무한한 가능성, 연결 등 다양한 상징적인 의미를 지닌 'O' 시리즈를 통해 각자가 지니고 있는 어두운 내면의 공간에 직면하고 그들이 발견한 이 어둠을 어떻게 활용할지, 또한 어떤 메시지를 전할지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던 베리베리가 여섯 번째 미니 앨범 'SERIES 'O' ROUND 2 : HOLE'을 통해 어떤 메시지를 전할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커밍순 티저 영상으로 컴백 초읽기에 들어간 베리베리는 다음 달 23일 여섯 번째 미니 앨범 'SERIES 'O' ROUND 2 : HOLE'으로 컴백한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