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투모로우바이투게더, 2021 팬라이브 DVD로 日 오리콘 차트 이틀 연속 정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4세대 아이돌 대표주자’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팬라이브 DVD가 일본 오리콘 차트에서 이틀 연속 정상을 차지했다.

21일 일본 오리콘이 발표한 최신 차트에 따르면,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의 ‘2021 TXT FANLIVE SHINE X TOGETHER DVD’는 일간 뮤직 DVD 차트에서 1위, 일간 DVD 차트에서 2위에 올랐다.

이 DVD는 발매와 동시에 지난 7월 20일 자 일간 DVD 차트와 일간 뮤직 DVD 차트에서 나란히 1위에 자리했었다.

매일경제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팬라이브 DVD가 일본 오리콘 차트에서 이틀 연속 정상을 차지했다. 사진=빅히트뮤직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 5월 31일 발매한 정규 2집 ‘혼돈의 장: FREEZE’로 6월 21일 자 오리콘 주간 앨범 차트(2021.06.07 ~2021.06.13)에서 7만 6,806장의 판매량으로 1위에 오른 바 있다.

이들은 작년 5월 발매한 두 번째 미니 앨범 ‘꿈의 장: ETERNITY’를 시작으로 세 번째 미니 앨범 ‘minisode 1 : Blue Hour’, 일본 정규 1집 ‘STILL DREAMING’에 이어 ‘혼돈의 장: FREEZE’까지 4개 앨범을 연속으로 오리콘 주간 앨범 차트 1위에 올려놓았는데 4개 앨범 연속 1위에 오른 해외 아티스트로는 역대 네 번째, 해외 남성 아티스트로는 역대 두 번째다.

한편, Z세대의 열광적인 지지 속에 빌보드, 오리콘 등 주요 글로벌 차트에서 선전하고 있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는 8월 17일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혼돈의 장: FIGHT OR ESCAPE’를 들고 컴백, 글로벌 열풍을 이어간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