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미스트롯2’ 홍지윤, 김응수와 특별 케미 완성 [MK★TV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미스트롯2’ 홍지윤이 ‘결혼작사 이혼작곡2’ 카메오로 출연해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홍지윤은 지난 17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결혼작사 이혼작곡2’ 11회에서 주얼리 숍 점원 역으로 특별 출연했다.

이날 홍지윤은 판문호(김응수 분)와 소예정(이종남 분)에게 럭셔리한 주얼리는 추천하며 자연스러운 연기를 뽐냈다. 특히 홍지윤은 짧은 분량에도 불구하고 강력한 존재감을 보여주며 특별출연의 정석을 보여줬다.

매일경제

사진="‘결혼작사 이혼작곡2’ 방송 캡처


또 홍지윤은 첫 연기 도전임에도 불구하고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으며, 김응수와 재치있는 대화를 주고받으며 기대 이상의 케미를 완성해 감탄을 자아냈다.

긴 대사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카메오로서의 역할을 완벽하게 펼친 홍지윤은 가능성있는 배우로서의 역량까지 드러내 감탄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홍지윤은 연기 안에서도 무대에서 선보여왔던 특유의 사랑스러운 눈웃음과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결혼작사 이혼작곡2’ 특별 출연을 통해 첫 연기 신고식을 완벽하게 치른 홍지윤은 앞으로 본업인 가수는 물론이고 MC, 배우 등 다방면에서 활약할 예정이다.

한편 홍지윤은 ‘내 딸 하자’를 비롯해 ‘화요청백전’은 물론이고 각종 라디오 프로그램 등에서 완성도 높은 무대와 톡톡 튀는 매력, 솔직 담백한 입담을 선보이며 남녀노소를 불문한 전세대의 전폭적인 지지를 얻고 있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