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8 (목)

이슈 쏟아지는 연예계 기부 행렬

'미스트롯2' 결승전 문자 투표 수익금 2억6899만원 전액 기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사진제공=TV조선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내일은 미스트롯2' 측이 결승전 문자 투표 수익금 2억6899만원을 모두 기부했다.

TV조선(TV CHOSUN) '내일은 미스트롯2'(이하 '미스트롯2') 측은 24일 "TV조선 김민배 대표이사가 최근 서울 상암동 TV조선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내 딸 하자' 녹화 현장을 찾아 '미스트롯2' 톱7과 함께 '미스트롯2' 결승전 당시 문자 투표 수익금 2억6899만916원 전액을 '사랑의열매' 김상균 사무총장에게 전달했다"라고 밝혔다. 기부금은 사랑의열매를 통해 '아동학대 예방 및 피해 아동 보호 지원 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김민배 대표이사는 "전국 방방곡곡에 계신 시청자 여러분들이 '미스트롯2'에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과 지지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시청자 한 분, 한 분의 뜻과 정성이 하나로 모여, 정인이와 같은 아동 학대 피해 아동을 위한 기부금으로 열매를 맺게 돼 더욱 뜻깊다"라고 밝혔다. 이어 "TV조선과 '미스트롯2'를 사랑해 주신 시청자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에 김상균 사랑의열매 사무총장도 "'미스트롯2' 문자 투표 수익금을 '대한민국 사회백신 나눔 캠페인'에 기부해 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라며 다시 한번 "소중한 성금은 '아동학대 예방 및 피해 아동 보호 지원 사업을 통해 배분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TV조선은 지난해에 '내일은 미스터트롯'(이하 '미스터트롯') 결승전 문자 투표 수익금 3억3916만4687원을 사랑의열매를 통해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한 영웅들'에게 전달했고 이번이 두 번째 기부다. 이와 별도로 지난 22일에는 '미스터트롯' 진 임영웅과 함께 코로나19로 외부 활동에 제약이 있는 장애인들을 위해 3000만원 상당의 공기청정기도 기부해 화제를 모았다.

한편 '미스트롯2' 문자 투표 수익금 기부 전달식은 25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내 딸 하자'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taehyun@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