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전참시' 이영자 '수제버거' 맛집 어디? [MK★TV컷]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지적 참견 시점' 이영자가 맛집 리스트를 업데이트한다.

12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157회에서는 이영자의 새로운 맛집 리스트가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이영자는 새롭게 발굴한 맛집 리스트를 최초 공개한다. 참나무 장작불에 구운 고기와 숙성 베이컨이 푸짐하게 들어간 수제버거가 그 주인공.

매일경제

‘전참시’ 이영자 맛집 리스트가 업데이트 됐다.사진=MBC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쫄깃한 빵 사이에 들어간 도톰한 고기와 베이컨, 반숙 달걀프라이가 시선을 강탈한다. 이영자는 수제버거를 맛본 후 "육즙이 고기 안에 갇힌 육즙의 교도소 같은 맛"이라고 표현해 그 엄청난 맛에 궁금증을 더한다.

수제버거뿐만 아니라 함께 나온 사이드 메뉴도 역대급이었다는 후문. 이영자는 "위인전 같은 맛"이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 매니저 송실장 역시 "진짜 맛있었다. 어떻게 그렇게 만들었을까 싶다"라며 탄성을 자아낸다고. 과연 이영자도 감탄하게 만든 사이드 메뉴의 정체는 무엇이었을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어 이영자는 들깨전복죽 맛집도 소개한다. 전복이 아낌없이 들어간 고소한 들깨죽이 보기만 해도 침샘을 자극한다. 송실장은 "헛웃음이 나올 정도로 고소하다. 위장을 고소함이 감싸주는 맛"이라며 극찬, 이영자의 신규 맛집에 기대를 더한다.

믿고 먹는 이영자의 침샘 폭주 신규 맛집은 12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157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