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68736725 0092021061268736725 06 0601001 entertain 7.0.0-HOTFIX 9 뉴시스 0 false true false false 1623431100000

'살아남고 싶으면 끊임없이 움직여"...17일 '샤크 : 더 비기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 스페셜 포스터. (사진 = 티빙 제공) 2021.06.11.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성유민 인턴 기자 = 티빙 오리지널 액션 영화 '샤크 : 더 비기닝'이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강렬한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각기 다른 비장한 눈빛으로 바라보고 있는 세 캐릭터의 모습을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는다.

먼저 살아남기 위해 강해지려는 학폭 피해자 차우솔(김민석)은 "더 이상 도망치기 싫다고"라는 대사와 함께 두려우면서도 이를 깨고 나아가고자 하는 처절한 느낌까지 더해 보는 이들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또한 종합격투기 챔피언 출신의 멘토 정도현(위하준)은 어딘가를 응시하는 표정과 '살아남고 싶으면 끊임없이 움직여!'라는 대사가 어우러져 차우솔의 변화를 이끄는 그가 어떤 도움을 줄지 궁금증을 더한다.

마지막으로 화면을 뚫고 나올 듯한 서늘한 눈빛과 '우리 끝까지 가야지?'라는 대사는 차우솔을 괴롭히는 배석찬(정원창)의 무자비한 모습을 암시하며 긴장감을 자아낸다.

리얼한 생존 액션은 물론, 청춘들이 이 순간에도 겪고 있는 사회적 문제인 학교 폭력을 다룬 이야기로 기대를 모으는 '샤크'는 세 주인공을 둘러싼 예측 불가한 이야기로 우리 사회의 어두운 현실을 예리하게 파고든다.

여기서 멈추지 않고 자신의 한계를 깨고자 나아가는 차우솔의 성장까지 그려낼 것을 예고한다.

영화 '샤크 : 더 비기닝'은 오는 17일 티빙에서 공개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ymsung@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