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0 (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더쇼' 1위…"무한반복 하고픈 무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이영민 기자]
머니투데이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태현, 연준, 휴닝카이, 범규, 수빈 /사진=SBS MTV '더쇼' 방송 화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가 '더쇼' 1위를 차지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8일 오후 방송된 SBS MTV '더쇼'에서 6월 둘째주 1위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멤버 범규는 "방시혁 PD님을 비롯해서 항상 우리를 힘써주시는 빅히트 스태프, 항상 우리와 함께 해주시는 의전팀, 헤어 메이크업 스타일리스트 분들 너무 감사하다"며 1위 수상 소감을 밝혔다.

이어 리더 수빈은 "무엇보다 우리가 이 상을 받게 해준 모아분들 감사하다"며 "공백기가 길었음에도 응원해주셔서 감사하다. 남은 활동 열심히 하겠다. 모아분들 사랑해요"라며 팬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머니투데이


이날 범규는 '더쇼' 컴백 무대에 앞서 신곡 홍보에 나섰다. 범규는 "이번 신곡 '0X1=LOVESONG (I Know I Love You) feat. Seori'은 한 번 들으면 무한반복 하고 싶은 노래라고 확신한다"며 신곡을 소개했다.

이어 "청춘 영화 같은 가사, 드라마틱한 멜로디에 표정 천재 범규가 서사 가득한 퍼포먼스로 정점을 찍을 무대. 완벽한 합을 기대하셔도 좋다. 무한 반복하고 싶은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무대 기대 많이 해주세요"라며 중독성 있는 무대를 예고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달 31일 두 번째 정규앨범 '혼돈의 장: FREEZE'를 발매했다. '혼돈의 장: FREEZE'는 '꿈의 장'에 이은 새 시리즈의 서막을 올리는 신보로, 세계의 습격으로 얼어 버린 소년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타이틀곡 '0X1=LOVESONG (I Know I Love You) feat. Seori'은 혼돈 속에서 만난 너를 향한 사랑만은 확실하다고 믿는 소년의 '자기 확신적' 사랑을 노래한 곡이다.

이영민 기자 letswin@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