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6 (화)

이슈 라임자산운용 환매 중단 사태

DL건설, 'e편한세상 금산 프라임포레' 분양 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트로신문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DL건설은 충남 금산군 금산읍 양지리 18 일대에 짓는 'e편한세상 금산 프라임포레'를 분양 중이라고 6일 밝혔다.

이 단지는 금산에 들어서는 두번째 e편한세상 브랜드 아파트다. e편한세상 금산 프라임포레는 59~84㎡, 597가구 규모다. 전용면적별로는 ▲59㎡ 223가구 ▲74㎡ 176가구 ▲84㎡ 198가구 등이다. e편한세상 금산 프라임포레는 브랜드 위상에 부합하는 혁신적 주거 공간이 강점이다.특히 전용 59㎡와 74㎡ 타입은 금산 지역 최초의 4베이(Bay) 설계가 도입된다.

첨단 미세먼지 저감 시스템인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도 적용된다. 실내에는 '스마트 공기제어 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실내 미세먼지 및 이산화탄소 농도에 따라 환기와 공기청정시스템이 가동돼 24시간 깨끗한 공기질을 유지한다.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조성된다. 피트니스, GX룸, 실내골프연습장으로 구성된 스포츠 센터 및 작은도서관, 어린이집 등 다양한 커뮤니티가 도입돼 입주민들이 단지 내에서도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실내골프연습장은 금산 최초로 도입되고 금산 읍내에 위치한 초등학교 통학을 위한 셔틀버스도 제공될 예정이다.

e편한세상 금산 프라임포레는 단지 앞 금산천에 형성되는 산책로와 단지 인근에 조성되는 근린공원 등 입주민 여가공간과, 단지 남측의 진악산 조망권 및 일조권 극대화를 통해 입주민이 실내와 실외 구분 없이 항상 녹색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할 계획이다.

단지 앞을 지나는 진악로를 통해 통영~대전고속도로 금산IC 접근이 쉽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