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미국의 R&B 가수인 어셔(Usher)가 방탄소년단의 신곡 '버터(Butter)'와 관련된 콘텐츠를 올려 화제다.
어셔는 최근 자신의 틱톡(Tik Tok) 계정에 "DONT NEED NO USHER TO REMIND ME YOUVE GOT IT BAD"라는 글을 올린 후 짧은 영상 하나를 공개했다. 또한 이 게시물 하단에 'Butter - 방탄소년단 (BTS)'라고 적혀 있어 이번 영상이 '버터'가 삽입되었음을 분명히 밝혔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이 영상에는 어셔가 한 여성에게 말을 걸로 의기양양하게 걸어가는 모습이 담겼다. 짧은 영상임에도 어셔의 여유로운 미소가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 영상에는 방탄소년단 '버터(Butter)' 속에 어셔 본인의 이름이 들어간 부분을 삽입하고 있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이번 신곡 '버터'에 마이클 잭슨, 어셔, 퀸 등을 가사에 삽입해 이들에 대한 존경심을 표현했다.
YTN Star 곽현수 기자(abroad@ytnplus.co.kr)
[사진제공=빅히트 뮤직, 어셔 틱톡 화면 캡처]
* YTN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의 학교폭력 피해 사례를 제보 받습니다.
현재까지 학교폭력 의혹으로 나온 스타들 관련 제보 및 다른 스타들 제보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 winter@ytnplus.co.kr
YTN STAR 학교폭력 피해 제보 1대 1 오픈 채팅 카톡방(https://open.kakao.com/o/sjLdnJYc)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시각 코로나19 확진자 현황을 확인하세요.
▶ 네이버에서 YTN 뉴스 채널 구독하기
▶ 깔끔하게 훑어주는 세상의 이슈! "와이퍼"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