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아시아경제 언론사 이미지

LG유플러스, 5G 지원 '아이패드 프로 5세대' 출시

아시아경제 구은모
원문보기

LG유플러스, 5G 지원 '아이패드 프로 5세대' 출시

속보
"美中 '틱톡' 미국 사업 최종 분리 합의"-폭스뉴스

[아시아경제 구은모 기자] LG유플러스는 다음달 1일 애플 M1칩을 탑재하고 5G를 지원하는 새로운 ‘아이패드 프로 5세대’를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아이패드 프로 5세대는 11형과 12.9형으로 출시된다. 애플 M1칩을 탑재해 고용량의 작업도 처리할 수 있도록 성능이 향상됐고, 썬더볼트·USB 4 포트, 1200만화소 울트라 와이드 전면 카메라 등이 탑재됐다. 센터 스테이지 기능을 활성화하면 카메라 포커스가 자동으로 사용자의 움직임을 따라다니는 새로운 영상 통화도 가능하다.


LG유플러스 공식 온라인몰 유샵(U+Shop)은 아이패드 프로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ESR 아이패드 프로 폴리오 케이스(컬러 3종 중 택1)’를 증정한다. 유샵 전용 제휴카드 ‘U+Family 하나카드’를 이용하면 통신요금 납부금액의 최대 25% 할인(전월 실적 70만원 이상 기준)이 가능하다.


또 멤버십 VIP 이상 등급의 고객 중 ‘라이프콕’을 선택한 고객에게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1개월 무료 이용권을 연 12회 제공한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은 네이버 쇼핑 등을 통해 결제한 금액의 최대 5%를 적립해주고 웹툰, 웹소설, 영화 등 디지털 콘텐츠 이용권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