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SSG, 하재훈-고종욱 1군 콜업 & 오준혁-김창평 말소 [오!쎈 인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강화,박준형 기자]6회초 SSG 하재훈 투수가 역투하고 있다. / soul1014@osen.co.kr


[OSEN=인천, 홍지수 기자] SSG 랜더스가 1군 엔트리에 변화를 줬다.

SSG는 15일 오후 5시 인천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리는 두산 베어스와 시즌 5차전을 앞두고 1군 엔트리 변동 소식을 알렸다. 김원형 감독은 경기 전 인터뷰에서 “하재훈과 고종욱을 올라오고 오준혁과 김창평이 내려갔다”고 말했다.

올 시즌 1군에서 6경기 등판해 1승 2홀드, 평균자책점 12.46을 기록 중인 하재훈은 2군에서 다시 구위를 점검했다. 최근 12일, 13일 NC 다이노스 2군을 상대로 2홀드를 챙겼다.

타격 부진으로 2군으로 내려간 고종욱은 퓨처스리그 13경기에서 타율 3할7푼2리 6타점으로 타격감을 끌어 올렸다.

1군에서 타율 2할7리로 이렇다 할 활약을 보여주지 못한 오준혁과 13타수 무안타 중인 김창평이 2군으로 내려가 타격감을 찾게 된다.

이날 경기는 오전부터 내리는 비로 경기 진행 여부가 불투명한 가운데 SSG는 최지훈(좌익수)-제이미 로맥(1루수)-추신수(우익수)-최정(3루수)-정의윤(지명타자)-김강민(중견수)-최항(2루수)-이재원(포수)-박성한(유격수) 순으로 타순을 꾸렸다. 선발투수는 정수민이다.

/knightjisu@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