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7 (목)

강호동 '골라자봐' 먹존 팅존 생존의 총괄 관리자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CBC뉴스

사진제공 : 디스커버리 채널 [반응이 센 CBC뉴스ㅣCBCNEWS]


[CBC뉴스]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와 LG헬로비전이 공동 제작하는 신규 캠핑 버라이어티 '호동's 캠핑존-골라자봐'에 국민 MC 강호동과 이상민, 조재윤, 양세찬, 홍현희가 출연을 확정했다.

내달 첫 방송되는 '호동's 캠핑존-골라자봐'는 일반인 캠퍼와 연예인들이 다양한 콘셉트의 캠핑을 즐기는 캠핑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강호동을 필두로 이상민, 조재윤, 양세찬, 홍현희가 '호동's 캠핑존-골라자봐' 출연을 확정했으며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출연자들이 일반인 캠퍼들과 어떤 케미와 재미를 선사할지 호기심을 유발한다.

'호동's 캠핑존-골라자봐'는 캠핑 음식을 먹으며 특별한 사연을 함께 이야기하는 '먹존' 캠핑장에서 자만추(자연스러운 만남 추구)를 꿈꾸는 솔로들을 위한 '팅존' 리얼 자연을 즐기는 야생 캠핑 '생존' 등 총 3가지 존(ZONE)의 캠핑 체험으로 구성된다.

오늘 네이버TV에 공개된 예고에 따르면 강호동과 이상민, 조재윤, 양세찬, 홍현희 등은 '호동's 캠핑존-골라자봐'의 다채로운 포맷에서 일반인들과 함께 캠핑 체험을 즐길 예정이다.

먼저 강호동은 먹존과 팅존, 생존의 총괄 관리자로 나선다. 그동안 다양한 리얼 버라이어티에서 쌓은 노하우를 가감 없이 보여주며 '호동's 캠핑존-골라자봐'를 더욱 풍성하게 꾸밀 예정이다. 또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넘치는 예능감을 보여준 강호동과 이상민, 조재윤, 양세찬, 홍현희의 특급 만남도 기대를 모은다.

이상민은 '먹존'에서 본인만의 색깔이 담긴 다양한 캠핑 음식 세계를 선보인다. 양세찬과 홍현희는 '팅존'에서 솔로 캠퍼들을 커플로 만들기 위한 특별한 임무(?)를 수행한다. 조재윤은 리얼 자연을 즐기는 '생존'에서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할 예정이다.

'호동's 캠핑존-골라자봐'는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와 LG헬로비전의 공동 제작, 편성으로 진행되며 내달 첫 방송된다. 자세한 내용은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와 LG헬로비전 홈페이지 및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설명의 神을 만나고 싶다면? ▶핫이슈가 궁금할 때, 지금 클릭!



CBC뉴스ㅣCBCNEWS 박현택 기자 press@cbci.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