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8 (화)

블리처스, '엠카'서 데뷔곡 'Breathe Again' 최초 공개…강렬 퍼포먼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그룹 블리처스(BLITZERS)가 시선을 잡아끄는 데뷔 무대로 신고식을 마쳤다.

블리처스(진화, 크리스, 우주, 주한, 고유, 샤, 루탄)는 13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첫 번째 EP 'CHECK-IN(체크-인)'의 타이틀곡 'Breathe Again(브리드 어게인)'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블리처스는 네온 컬러&레더 소재의 의상을 입고 등장해 무대를 가득 채웠다. 특히 'Breathe Again'의 포인트 안무인 '후드 댄스'는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블리처스는 자연스러운 시선 처리와 무대 매너로 무대를 장악하며 신인 그룹이라고는 믿을 수 없는 매력을 펼쳤다. 7인 7색의 매력과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어우러져 보는 재미를 더했다.

또한 블리처스는 정식 데뷔 전부터 SNS 팔로워 수 40만 명을 기록했으며, 지난 12일 진행한 데뷔 쇼케이스에는 동시 접속자 50만 명이 모이는 등 뜨거운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블리처스의 첫 번째 EP 'CHECK-IN'은 버스나 비행기에 처음 올라타는 순간, 여행지에서 호텔에 처음 들어서는 순간처럼 '팬들을 만나기 위해 설레는 여행을 곧 시작한다'는 의미를 담아 선보이는 앨범으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한편, 블리처스는 다양한 음악 방송과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데뷔 활동을 이어간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Mnet '엠카운트다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