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6 (토)

'마우스', 종영 아쉬움 달랜다…13일 OST 합본 앨범 발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이소정과 기리보이 등이 참여한 tvN 수목드라마 '마우스' OST 앨범이 발매된다.

tvN 수목드라마 '마우스' OST 컴필레이션 앨범은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조이뉴스24

'마우스' OST 앨범 커버 [사진=스노우엔터테인먼트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앨범에는 레이디스코드 이소정이 가창한 '괜찮아'를 시작으로 싱어송라이터 호림의 'Too Late', 래퍼 겸 프로듀서 기리보이의 '독 안에 든 쥐', 신예 뮤지션 이인 'Duality', 마빈 'Twice', 1300만 팔로워를 보유한 글로벌 인플루언서 창하의 'Steal Heart' 등이 담겼다. 이외에도 '마우스'의 전개에 맞춰 긴장감과 몰입도를 높여준 스코어 트랙 40곡이 함께 수록됐다.

앞서 각 트랙이 공개될 때마다 호소력 짙고 매력적인 발라드부터 귀를 사로잡는 힙합까지 다채로운 음악으로 리스너들의 귀를 즐겁게 했던 '마우스'의 OST는 각 등장인물들과 테마를 완벽하게 표현하며 시청자들의 몰입감을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종영까지 단 2회를 남겨두고 있는 '마우스'는 명품 OST 합본 앨범으로 시청자들의 아쉬움을 달랜다는 계획이다.

'마우스'는 상위 1퍼센트 사이코패스 ‘프레데터’와 대치하며 운명이 송두리째 뒤바뀌는 모습을 그려낸 본격 인간헌터 추적극. 정의로운 동네 순경으로 극을 이끌던 정바름(이승기)의 정체가 프레데터임이 밝혀지고 지금까지의 모든 예상을 뒤엎는 전개로 안방극장에 강렬한 전율을 안기고 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