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2 (일)

[EPL 리뷰] '잉스 멀티골' 사우샘프턴, 크리스탈 팰리스에 3-1 역전승...14위 도약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인터풋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풋볼] 윤효용 기자 =사우샘프턴이 크리스탈 팰리스를 3-1로 완파했다.

사우샘프턴은 12일 새벽(한국시간) 영국 사우샘프턴 세인트 메리스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0-21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36라운드 경기에서 크리스탈 팰리스에 3-1 역전승을 거뒀다. 이로써 사우샘프턴은 승점 40점을 확보하며 리그 14위로 뛰어올랐다.

경기를 앞두고 양 팀이 선발 명단을 발표했다. 사우샘프턴은 미나미노, 대니 잉스, 체 아담스, 제임스 워드프라우스 등을 선발로 내세웠다. 크리스탈 팰리스는 벤테케, 자하, 에제, 밀리예보비치, 쿠야테 등으로 맞섰다.

선제골은 원정팀 크리스탈 팰리스가 가져갔다. 크리스탈 팰리스는 전반 2분 만에 강력한 왼발 슈팅으로 사우샘프턴의 골망을 흔들었다. 사우샘프턴은 전반 19분 대니 잉스가 동점골을 넣으며 반격에 성공했다. 전반 40분 자하가 페널티킥을 유도해내며 크리스탈 팰리스가 다시 득점 찬스를 잡았지만 밀리예보비치가 실축하면서 전반전은 1-1로 종료됐다.

후반전에는 사우샘프턴이 빠르게 추가골을 터뜨리며 역전에 성공했다. 후반 3분 암스트롱의 패스를 받은 아담스가 골망을 흔들었다. 이어 후반 30분 잉스의 쐐기골이 나오면서 사우샘프턴이 승기를 잡았다.

이후 크리스탈 팰리스 선수들은 적극적으로 공격에 나섰지만 득점에 실패했다. 후반 추가 시간은 3분이 주어졌고, 추가골은 터지지 않으며 사우샘프턴의 승리로 종료됐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