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6 (일)

[골프소식] 골프존 스윙유어드림, 크리스몰 6억 경품 이벤트 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중앙일보

골프존 파스텔 합창단 연주회. [사진 골프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골프존, 소외계층 일자리 사업 통합 슬로건 ‘스윙 유어 드림’ 발표

골프존뉴딘그룹은 그룹 내 회사들이 진행하고 있는 소외계층 일자리 지원 사업(장애인, 북한이탈주민 등)을 통합한 사회공헌 캠페인 슬로건 '스윙 유어 드림(Swing your dream)'을 발표했다. 소외계층이 취업을 통해 자립의 기반을 마련하고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응원하겠다는 취지다. 골프존 골프장들은 새터민 캐디 등을 고용했고, 골프존과 골프존 유통은 장애인 표준사업장인 ㈜뉴딘파스텔을 통해 정신장애·발달장애·지체장애·시각장애인을 채용했다. 골프존뉴딘홀딩스 최덕형 대표이사는 “취약계층이 어려움을 극복하고 사회적, 경제적으로 자립해 나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밝혔다.

중앙일보

야마하·오너스K 오픈 조인식. [사진 KPGA]


한국프로골프협회(KPGA)와 오리엔트골프는 7일 경기도 성남의 KPGA 빌딩에서 ‘야마하·오너스K 오픈’ 조인식을 열었다. 대회는 충남 태안의 솔라고 골프장에서 각 홀 성적에 따라 점수를 부여해 순위를 가리는 변형 스테이블포드 방식으로 열린다. 대회는 야마하골프의 국내 공식 에이전시인 오리엔트골프와KPGA의 멤버십 커뮤니티인 ‘더 클럽 오너스K’가 타이틀 스폰서를 맡는다.

중앙일보

이승민(왼쪽)과 보그인터내셔날 권성호 부사장. [사진 보그인터내셔널]


보그너, 발달장애 극복 프로골퍼 이승민 후원 계약

보그인터내셔널은 발달장애 프로 골퍼인 이승민(24)과 의류 후원 계약을 맺었다. 발달장애 3급인 이승민은 2017년 한국프로골프협회(KPGA) 정회원 자격을 땄으며 2018년 KPGA 코리안투어 DB손해보험프로미 오픈에서는 컷을 통과했다. 보그인터내셔날 계열사인 골프장 이동 서비스 업체 (주)벅시는 이승민에게 차량지원을 할 예정이다.

중앙일보

크리스몰 경품 이벤트 포스터. [사진 크리스에프앤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크리스몰 100만 돌파 벤츠 등 6억 경품 이벤트

크리스에프앤씨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크리스몰’이 100만 회원 돌파 및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18일까지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내 사이트에 선착순 로그인을 하면 파리게이츠양말세트(3족)를 증정하고,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LG스타일러, 건조기, 핑 드라이버, 벤츠 E-Class를 증정하는 등 9일간 10,071명에게 총 6억원의 경품 이벤트를 펼친다. 크리스몰은 핑, 팬텀, 파리게이츠, 마스터바니에디션, 세인트앤드류스 등의 온라인 쇼핑몰이다.

중앙일보

코드케이오스를 들고 있는 박현경. [사진 아디다스골프]


아디다스골프, 박현경 KLPGA챔피언십 2연패 기념행사

아디다스골프가 소속 선수 박현경의 한국여자프로골프 투어 KLPGA챔피언십 2연패를 기념해 5월 16일까지 골프화 ‘우먼스코드케이오스 미드 보아’를 사는 고객에게 20%를 할인한다. 아디다스골프는 “코드케이오스는 골퍼의 취향을 반영한 디자인과 기술력으로 작년 초 출시와 동시에 폭발적인 인기를 이끌었다. 스파이크리스 골프화임에도 불구하고 프로들에게 지지를 받고 있다”고 밝혔다.

중앙일보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넌 뉴스를 찾아봐? 난 뉴스가 찾아와!

ⓒ중앙일보(https://joongang.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