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6 (목)

이찬원, ‘찬또배기’의 꾸준한 야구사랑+삼성 라이온즈 사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KBO 프로야구 삼성 라이온즈 공식 유튜브 채널 'LionsTV'에 이찬원이 나타났다.

5월 7일 라이온즈TV에는 “김민수-원태인, 스케치북 배터리 승리 합작. #덕아웃1열 (5.7 롯데전)”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에 오랜 라이온즈 팬으로 알려진 이찬원이 댓글을 단 것.

그는 “최강 삼성 오늘도 승리 부탁드립니다”라는 메시지를 남기며, 여전한 야구 사랑을 여과 없이 드러냈다.

이에 야구팬들은 가수가 된 후에도 자신의 오랜 관심사인 야구 덕질을 멈추지 않는 이찬원에게 “ㅋㅋㅋㅋ찬또가 왜 여기서 나와”, “진짜가 나타났다!!?”, “언제 또 중계해 주세요!”, “이찬원 요새 야구 볼 맛 나지” 등 격한 환영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이찬원은 지난해 10월 15일 ‘SK : 삼성’ 야구 중계에 특별출연, 프로캐스터도 놀랄 만큼의 재기발랄한 중계를 펼쳐 호응을 얻었다.

이 때 보인 센스와 소통 능력, 지성미는 스포츠와 예능에 고루 능한 만능 재주꾼의 탄생을 예고하기에 충분했다.

실제로 이찬원은 지난 4월 27일부터 매주 화요일 밤 10시 TV CHOSUN 에서 새로 선보인 ‘화요청백전’에서 MC를 맡아 발군의 활약을 하고 있다.

애초 제작진은 “예능감과 더불어 평소 스포츠 중계에 남다른 재능을 발휘했던 이찬원이 ‘화요청백전’ MC에 적임자라고 생각했다”라고 MC 발탁 이유를 밝히며 “‘화요청백전’을 통해 발현될, 이찬원의 신선한 진행력을 기대해 달라”라고 전한 바 있다.

좋아하는 것을 잘하고 즐기는 이찬원의 성덕 행보가 더욱 기대되는 이유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Nep Trot 및 라이온즈 TV 유튜브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