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몬스타엑스 주헌, 오늘(17일) '쇼 음악중심' 스페셜 MC 출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몬스타엑스 주헌 /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 주헌이 '쇼! 음악중심' 스페셜 MC로 출격한다.

17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몬스타엑스 주헌이 이날 방송되는 MBC '쇼! 음악중심'에 스페셜 MC로 출연한다"라고 밝혔다.

지난 2016년 6월 '쇼! 음악중심' 스페셜 MC로 활약한 주헌은 약 5년 만에 다시 한번 스페셜 MC로 출연해 기존 MC인 SF9 찬희, 아이즈원 김민주와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주헌은 그동안 '쇼! 음악중심' 외에도 SBS '인기가요', SBS MTV '더쇼' 등 다수의 음악 프로그램에 스페셜 MC로 출연해, 재치 있는 입담과 리액션으로 안정적인 진행 실력을 보여준 바 있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드라마 '런 온' OST 와 MBC '복면가왕'으로 랩과 보컬에 모두 능한 '올라운드 플레이어'임을 입증한 주헌은 지난해 믹스테이프 '싸이키(PSYCHE)'를 발매하며 아이튠즈 톱 K팝 앨범 차트 16개국 1위를 비롯해 총 30개국에서 TOP 10에 오르며 솔로로서의 저력을 보여줬다.

이처럼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주헌의 스페셜 MC 활약상은 이날 오후 3시 40분 방송되는 '쇼! 음악중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