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손승연, 비매너 관객에 일침…"어머님, 휴대폰 사용은 최악" [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인턴기자] 가수 손승연이 공연 관람 매너에 대해 일침을 가했다.

16일 손승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손승연은 "오늘 무대를 바라보고 오른쪽 끝에 앉으신 분 2열인가 3열이셨고 어머님이셨는데, 핸드폰을 계속 보시더군요"라고 구체적으로 관객을 언급했다.

이어 "웃긴 장면에서 웃음소리 또는 1막이 끝나고 난 후 함성은 그래도 이해가 됩니다. 얼마나 같이 박수치고 소리 지르면서 공연을 관람하고 싶으시겠어요! 즐기기 위해 공연을 오는 건데.."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손승연은 "하지만 핸드폰은 정말 최악이다"라며 "종종 벨소리가 들릴 때도 있는데 배우들에게도 관객분들께도 민.폐. 그 자체입니다"라고 지적했다.

손승연은 "소중한 공연인 만큼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이라도 공연장 매너를 꼭 지켜주시면 좋겠습니다"라고 거듭 당부했다.

한편, 손승연은 뮤지컬 '위키드'에서 옥주현과 더블로 초록마녀 엘파바 역을 맡고 있다. 뮤지컬 '위키드'는 오는 5월 2일까지 블루스퀘어에서 공연된다.

다음은 손승연 글 전문.

오늘 무대를 바라보고 오른쪽 끝에 앉으신 분 2열인가 3열이셨고 어머님이셨는데, 핸드폰을 계속 보시더군요.

웃긴 장면에서 웃음소리 또는 1막이 끝나고 난 후 함성은 그래도 이해가 됩니다. 얼마나 같이 박수치고 소리 지르면서 공연을 관람하고 싶으시겠어요! 즐기기 위해 공연을 오는 건데,,

하지만 핸드폰은 정말 최악입니다. 종종 벨소리가 들릴 때도 있는데 그것은 배우들에게도 관객분들께도 민.폐. 그 자체입니다. 특히 공연장은 어둡고 배우들의 대사 이외에 조용하기 때문에 불빛과 벨소리는 잘 보이고 잘 들립니다. 생각보다 무대 위에선 많은게 보여요.

소중한 공연인 만큼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이라도 공연장 매너를 꼭 지켜주시면 좋겠습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손승연 인스타그램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