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대보건설, 대구혁신도시 '하우스디 어반 메가시티' 오피스텔 공급

머니투데이 이소은기자
원문보기

대보건설, 대구혁신도시 '하우스디 어반 메가시티' 오피스텔 공급

속보
백악관 "한국, 관세 인하에도 무역합의 이행 진전 없어"
[머니투데이 이소은 기자]

/사진제공=대보건설

/사진제공=대보건설


대보건설이 대구 신서혁신도시에서 '하우스디 어반(hausD urban) 메가시티' 오피스텔을 분양 중이다.

대지면적 1만760㎡(연면적 9만9109㎡), 지하 4층~지상 15층 1개동 규모로 조성되는 이 단지는 오피스텔 지상 3~15층 전용 19~55㎡ 1046실과 근린생활시설 지상 1~2층로 구성된다.

단지가 위치한 대구혁신도시는 현재 한국산업기술평가관리원과 한국산업단지공단, 신용보증기금, 한국장학재단, 한국사학진흥재단, 한국가스공사, 한국부동산원 등 13개 공공기관이 이전을 마쳤다.

대구1호선 안심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고 대구 도심으로 운행하는 버스 노선도 많다. 동대구나들목를 통해 경부고속도로 진출입도 편하다. 2022년 안심역을 시작해 사복역(예정), 경일대역(예정), 하양역(예정)으로 이어지는 8.89㎞의 3개 노선이 연장 개통되면 교통 여건은 대폭 개선된다.

단지 안에는 스트리트몰 형태의 대규모 상업시설이 조성된다. 메가박스, 볼링장의 입점이 확정된 상태다. 중앙공원과 조곡지, 가남지, 노하지 등 주변 녹지가 많고 새론초·중 등도 가깝다.


모델하우스는 대구시 동구 신서동 해피타워 1층에 마련돼 있으며 입주는 2022년 2월 예정이다.

이소은 기자 luckysso@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