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6 (일)

이슈 쏟아지는 연예계 기부 행렬

[방송소식] 김희선·윤도현·김은숙·레이든, 특별제작 마스크 기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와썹맨X'에 KCM, 줄리엔 강, 오스틴 강 합류·박지영, JTBC '인간실격' 출연

임윤아, '오늘의집' 첫 광고 모델 발탁

연합뉴스

아동들에게 마스크를 기부한 (왼쪽부터) 김희선, 윤도현, 프로듀서 레이든
[각 소속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김정진 기자 = ▲ 김희선·윤도현·김은숙·레이든, 취약계층 아동에 마스크 기부 = 한지 엔터테인먼트는 김희선, 윤도현, 김은숙 작가, 프로듀서 레이든이 도움이 필요한 아동들에게 각자의 마음을 담아 특별 제작한 마스크를 기부했다고 27일 밝혔다.

김희선은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하트가 그려진 마스크를, 김은숙 작가는 한국지역아동센터연합회에 왕관이 그려진 마스크를 1억 원씩 기부했다.

또 윤도현은 한국국제기아대책기구에 흰수염고래 디자인의 마스크를, 프로듀서 레이든은 청각장애 어린이 합창단 '아이소리 합창단'에 음표 디자인의 마스크를 5천만 원씩 기부했다.

▲ '와썹맨X'에 KCM, 줄리엔 강, 오스틴 강 합류 = 웹예능 '와썹맨'의 후속작 '와썹맨X'에 가수 KCM, 배우 줄리엔 강, 셰프 오스틴 강이 합류한다.

연합뉴스

'와썹맨X'
[JTBC스튜디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세 사람은 '와썹맨'의 터줏대감 박준형과 함께 국내 오지를 탐험하며 다양한 액티비티에 도전할 예정이다.

'와썹맨X'의 첫 에피소드는 27일 낮 12시 네이버TV 와썹맨 채널과 V라이브에서 공개된다.

▲ 박지영, JTBC '인간실격' 출연 = 배우 박지영이 JTBC 새 드라마 '인간실격'에 출연해 전도연과 연기 호흡을 맞춘다.

연합뉴스

배우 박지영
[연합뉴스 자료사진]



올 하반기에 방송 예정인 '인간실격'은 인생의 내리막길에서 문득 '아무것도 되지 못했다는 것'을 깨닫는 평범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박지영은 제2의 전성기를 맞은 배우이자 베스트셀러 작가지만 많은 것을 숨기며 살아가야만 하는 아란 역을 맡아 연기한다.

▲ 임윤아, '오늘의집' 첫 광고 모델 발탁 = 가수 겸 배우 임윤아가 인테리어 애플리케이션(앱) '오늘의집'의 첫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연합뉴스

인테리어 애플리케이션 '오늘의집' 광고 모델을 맡은 가수 겸 배우 임윤아
['오늘의집'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오늘의집' 측은 "밝고 긍정적인 이미지로 여러 장르를 넘나들며 활동을 펼치는 임윤아가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한다고 판단했다"며 선정 이유를 밝혔다.

한편 윤아는 JTBC 드라마 '허쉬'에서 당찬 신입 기자 이지수 역을 맡아 활약 중이다.

stopn@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