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6 (일)

'아이유 극찬' 체리비, '런 온' OST '살랑살랑' 오늘(21일)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임시완, 신세경 주연의 JTBC 수목드라마 ‘런 온’ OST Part.11 Cherry B (체리비) ‘살랑살랑’이 21일 정오 공개됐다.

체리비는 2017년, 아이유가 작사에 참여해 화제를 모았던 곡 '그의 그대'로 데뷔한 맑고 아름다운 목소리가 돋보이는 가수다. JTBC '아는 형님'에 출연해 임슬옹과 ‘여자사람친구’ 듀엣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으며, 개인 유튜브 채널 활동, 뮤지컬 ‘그리스’ 출연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체리비가 참여한 ‘살랑살랑’은 사랑을 시작하는 마음의 설렘을 표현한 곡이다. 히트 프로듀싱팀 모노트리의 손고은이 작곡, 작사 및 편곡에 참여하였으며, 체리비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아기자기하고 상큼한 EP 사운드, 일렉 기타의 편곡이 어우러져 곡의 느낌을 더욱 살려주고 있다. 이번 곡은 극 중 두 주인공의 주요 러브신에 삽입되어 설레는 분위기를 한층 더해주며 드라마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주고 있다.

'런 온'은 같은 언어를 사용하면서도 소통이 어려운 시대, 저마다 다른 이야기와 속도로 서로를 향해 가는 완주 로맨스 드라마다. ‘관계성 맛집’으로 불릴 만큼 다채로운 케미를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취향을 저격하고 있는 ‘런 온’은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플렉스엠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