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6 (일)

‘유퀴즈’ 김진호 “SG워너비 해체 NO, 멤버들 자주 만나”…故 채동하 언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BN

‘유퀴즈’ 김진호 SG워너비 故 채동하 사진=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 캡처

‘유퀴즈’ 김진호가 SG워너비의 활동 가능성과 故 채동하에 대해 언급했다.

지난 20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는 김진호가 출연했다.

이날 김진호는 SG워너비의 전성기를 회상하며 “그때는 노래할 수 있다면, 내 목소리가 길거리에 나오고 사람들이 그걸 따라부르고, 그걸 나누는 멤버들이 있고, 그렇게 몇 년을 함께하니 축복이었다”라고 밝혔다.

이어 “늘 말씀드리지만 SG워너비는 해체한 게 아니라 언제든 형들도 자주 만나고 형들이랑 미래에 대해 많은 이야기를 한다. 내일도 만나기로 했다. 셋이서 밥먹기로 했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SG워너비와 달랐던 자신의 솔로곡에 대해 이야기하며 그는 “많은 이야기를 갖게 됐다. 어떤 멤버와의 이별도 있었고, 각자 삶의 이야기를 갖고 있지 않냐”라고 말했다.

김진호는 “내 목소리 그대로 일기처럼 노래를 써서 나눠야겠다고 생각했다”라고 소신을 보였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