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6 (토)

CIX, '안녕, 낯선 꿈' 단체 콘셉트 포토 공개..스윗+댄디 비주얼 변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김나율기자]그룹 CIX(씨아이엑스)가 새 앨범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는 21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EP 앨범 헬로 챕터 Ø. '안녕, 낯선 꿈'(4th EP Album HELLO Chapter Ø. 'Hello, Strange Dream')의 단체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콘셉트 포토 속 CIX는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극장에 모여 앉아있다. 또렷한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는 멤버들의 모습과 마치 꿈을 꾸는 듯 졸고 있는 멤버들의 모습이 이어지며 새 앨범을 향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처럼 CIX는 더욱 업그레이드 된 비주얼을 자랑하며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스윗하고 댄디한 분위기 속 CIX의 이미지 변신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CIX의 새 앨범 '안녕, 낯선 꿈'은 '안녕, 낯선사람', '안녕, 낯선공간', '안녕, 낯선시간'으로 이어진 '헬로(HELLO)'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하는 앨범이다. '안녕, 낯선 사람'을 통해 CIX가 보여줄 세계관과 콘셉트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개인 및 단체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한 CIX는 이어 뮤직비디오 티저와 개인 콘셉트 비디오, 앨범 프리뷰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뜨거운 컴백 분위기를 이어갈 계획이다.

CIX의 네 번째 EP 앨범 '안녕, 낯선 꿈'은 오는 2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C9엔터테인먼트 제공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