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진향희 기자]
‘보이스트롯’ 최종 우승자 박세욱이 첫 트로트 디지털 싱글 ‘백프로’ 발표를 앞둔 가운데,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샐럽들의 신곡 응원 영상과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MBN ‘트롯파이터’ 출연진과 현숙, 오승근, 김용임, 박현빈, 이만기, 문현주 등 16명의 샐럽의 진심어린 응원 영상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감동을 자아냈다.
트로트 히트 메이커 박현진 작곡가가 총괄 프로듀서로 참여한 본 프로젝트 앨범은 ‘힘내라 대한민국 박.박 프로젝트’ 라는 주제로 다양한 시민의 참여를 유도하고 있다
소속사 아츠는 신곡 출신 기념으로 “힘내라 !! 박세욱이 간다”라는 재능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일상 속 흥 넘치는 ‘백프로’가 필요한 곳이면 어디든 박세욱이 찾아가 팬들을 응원한다고 한다.
축가, 승진, 완쾌, 프로포즈, 합격 등 생활 속 응원이 필요한 상황과 소상공인, 전통시장 등 코로나19 전염병 확산에 피해를 입은 곳 어디든 찾아갈 예정이다.
참가 신청 방법은 신청자 본인의 SNS 게시물에 ‘백프로’ 음원을 사용해 게시물을 올리고 ‘#박세욱#백프로#박세욱이간다’를 해시태그 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게시물 조회수 등을 기준으로 10명을 선정하고 사연에 따라 박세욱은 전국 어디든 찾아가 힘찬 노래 응원을 펼친다.
한편 박세욱은 매주 MBN ‘인생앨범 예스터데이’와 ‘트롯파이터’에서 완판기획 박대표로 활약 중이다. 첫 트로트 디지털 싱글 ‘백프로’는 1월 16일 정오에 공개된다.
happy@mk.co.kr
사진 ㅣ박세욱 SNS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