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팀 아티스트, '라이프앤도그' 캠페인 화보·배우 유태오, '전참시' 출연
[EBS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기부금은 다양한 환경 문제에 대해 학생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멸종 위기종 동물을 통한 자연 보전 문제 및 활동을 설명하는 WWF의 교육 프로그램(Youth Education program)에 활용된다.
이번 성금은 지난 4월 발매된 '펭수로 하겠습니다'의 음원 수익과 2020년 펭수 달력 수익의 일부로 마련됐다. 음원 제작에 참여한 타이거JK 사단의 필굿뮤직이 공동 기부로 참여했다.
'자이언트 펭TV' 측은 "멸종 위기에 처한 펭수 친구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 이번 '동물음악대'의 '크리스마스 리턴즈' 음원 수익도 기부될 예정이니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 팬들의 사랑을 선한 영향력으로 보답하는 펭TV가 되겠다"고 전했다.
▲ 에스팀 아티스트, '라이프앤도그' 캠페인 화보 = 소속사 에스팀 엔터테인먼트는 소속 아티스트들이 반려동물 매거진 '라이프앤도그(Life And Dogue)' 창간 5주년 기념 캠페인 화보에 참여했다고 17일 밝혔다.
[라이프앤도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화보는 '모든 개는 사랑스럽다(All dogs are lovable)'를 주제로 '모든 반려동물은 사랑스럽다. 더 이상 유기견도, 견종 차별도 없는 세상을 함께 만들어보자'는 취지를 담았다. 모델 김로사, 노마, 진정선, 배우 김인식 등 23인이 참여했다.
▲ 배우 유태오, '전참시' 출연 = 배우 유태오가 MBC TV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한다.
[MBC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이날 방송에는 유태오의 일상과 독일 출신 유태오와 다른 점을 좁히기 위해 열심히 공부하는 매니저의 모습 등이 담긴다. 유태오가 출연한 '전지적 참견 시점'은 오는 19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유태오는 칸 영화제 초청작 영화 '레토'에 출연했으며 영화 '새해전야' 개봉을 앞두고 있다.
batto52@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