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POP이슈]'쇼미9' 칠린호미, 우울증·공황장애로 하차 "알츠하이머 올 수 있다더라"(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사진=칠린호미 인스타그램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가수 칠린호미가 '쇼미더머니9'에서 공황장애로 하차한 심경을 고백했다.

지난 4일 오후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9'에서는 세미파이널을 향한 본선 경연이 펼쳐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칠린호미가 공황장애로 인해 본선 무대를 포기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후 칠린호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세 번째 나오는 '쇼미더머니'라 전 시즌의 모습들보다 더 나은 모습들을 보여드리고 싶었는데 건강상의 문제로 하차하게 되어서 어느 때보다 저도 많이 아쉬운 것 같아요"라고 전했다.

이어 "촬영 시작 전부터 우울증과 공황장애를 앓고 있었는데 약을 복용하면 멍해지고 그래서 촬영에 지장이 갈까봐 복용하지 않으면서 진행했는데 점차 심해지면서 바로 전날도 기억이 날아가는 상황이 무서웠고 알츠하이머가 올수도 있다고 하는 상태라 해서 하차를 선택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또한 칠린호미는 "어릴 때부터 좋아하던 자이언티, 기리보이 형의 팀에 있을 수 있어서 영광이였고 릴보이 형 원슈타인 형과 같이 무대를 할 수 있어서 감사하고 영광이였습니다"며 "또 민혁이 형이랑 같이 지내면서 정말 좋은 사람이라는 거도 알았어요. 민혁이 형 고생했어요!"라고 감사를 표했다.

그러면서 "모두 힘든 상황 속에서도 저를 챙겨주신다고 고생하신 거 같아 죄송했고 감사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쇼미더머니9' 모든 제작진분들께도 죄송하고 감사합니다!"며 "그동안 저를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께도 감사드려요!!! 그래도 지지않고 다시 이겨내서 좋은 모습으로 좋은 작업물로 찾아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고 덧붙였다.

이처럼 칠린호미가 '쇼미더머니9'에서 건강상의 문제로 하차하게 된 심경을 허심탄회하게 털어놓자 뜨거운 관심을 불러 모으고 있다.

-다음은 칠린호미 글 전문.

3번째 나오는 쇼미더머니라 전 시즌의 모습들보다 더 나은 모습들을 보여드리고 싶었는데 건강상의 문제로 하차하게 되서 어느때보다 저도 많이 아쉬운거같아요 촬영 시작전부터 우울증과 공황장애를 앓고 있었는데 약을 복용하면 멍해지고 그래서 촬영에 지장이 갈까봐 복용하지 않으면서 진행 했는데 점차 심해지면서 바로 전날도 기억이 날아가는 상황이 무서웠고 알츠하이머가 올수도 있다고 하는 상태라 해서 하차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어릴때부터 좋아하던 자이언티, 기리보이형의 팀에 있을수 있어서 영광이였고 릴보이형 원슈타인형과 같이 무대를 할수있어서 감사하고 영광이였습니다 또 민혁이형이랑 같이 지내면서 정말 좋은 사람이라는거도 알았어요 민혁이형 고생했어요 ! 모두 힘든 상황 속에서도 저를 챙겨주신다고 고생하신거같아 죄송했고 감사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쇼미더머니9 모든 제작진분들께도 죄송하고 감사합니다 ! 그동안 저를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께도 감사드려요 !!! 그래도 지지않고 다시 이겨내서 좋은 모습으로 좋은 작업물로 찾아 뵙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