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이슈 연예계 덮친 코로나19

[단독] '이찬원 코로나확진', 동반 촬영 이하정→스태프 겹친 윤종신 음성 판정(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하수정 기자] 방송인 이하정과 가수 윤종신 등이 오늘(4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검사에서 음성 판정을 받았다.

앞서 지난 3일 TV조선 측은 "2일에서 3일로 넘어가는 새벽 이찬원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는 연락을 받았다"며 "지난 1일 '뽕숭아학당' 녹화에 참여한 바, 해당일에 녹화에 참여했던 모든 출연자들과 전 스태프들에게 공지됐다. 밀접접촉자와 상관없이 전원 코로나 검사 진행 및 자가격리에 들어갔으며, 보건당국의 조치를 기다리고 있는 상황"이라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이후 '미스터트롯' TOP6 매니지먼트를 맡고 있는 뉴에라프로젝트 측도 공식 팬카페를 통해 이 같은 소식을 알리며, "이찬원과 관련된 모든 관계인들은 즉시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일부는 이미 검사를 완료하고 자가격리 중에 있다"고 했다.

지난 1일 진행된 '뽕숭아학당' 촬영에는 예능 '아내의 맛' 출연진이 대거 참석했다. MC 이휘재, 박명수는 물론 고정 멤버 이하정, 장영란, 홍현희 등도 참여해 파장이 더욱 커졌다.

이찬원의 확진으로 '뽕숭아학당'의 트롯맨 TOP6(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 정동원 김희재)와 MC 붐을 비롯해 유명 연예인들이 모두 코로나19 검사에 임했다.

여기에 OSEN 단독 보도를 통해 이찬원의 의상을 담당하는 스타일리스트가 윤종신, 자우림을 포함해 이적, 서장훈 등도 담당하면서 가요계까지 영향을 미쳤다는 사실이 알려졌다.

OSEN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4일 오전 OSEN 취재 결과, 이하정은 코로나19 검사에서 다행히 음성 판정을 받았다. 그러나 '확진자 이찬원'과 밀접 접촉자인 관계로 2주 간의 자가격리는 계속될 예정이다.

윤종신과 서장훈 등은 전날 OSEN에 "선제적 차원에서 코로나19 검사를 받았고, 자가격리 중"이라고 밝혔고, 그 결과 음성 판정을 받았다. 이찬원의 스타일리스트도 음성 판정이 나왔다.

이적은 자가격리를 이어가고 있으며, 자우림은 최근 일주일 이상 해당 스타일리스트를 만난 적이 없는 것으로 확인됐다.

현재 이찬원을 제외한 '뽕숭아학당' 및 '아내의 맛' 모든 출연진은 음성 결과가 나오면서 방송가도 한숨을 돌렸다.

/ hsjssu@osen.co.kr

[사진] OSEN DB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