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POP이슈]송혜교, 40대 잊은 불변의 방부제 미모‥영원한 여신 클라스(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박서현기자]

헤럴드경제

송혜교 인스타스토리



배우 송혜교가 영원한 여신 클라스를 뽐냈다.

1일 송혜교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한 개의 동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송혜교가 반려견과 함께 화보를 찍고 있다. 무심한 표정으로 턱을 괴기도 하고, 반려견을 끌어안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송혜교의 무결점 비주얼이 감탄을 자아낸다. 긴 웨이브 머리로 청순함까지 선보이고 있는 송혜교의 한결같은 미모도 놀라움을 더한다. 40세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을 정도로 송혜교의 대한민국 대표 여신 클라스도 눈길을 끈다.

헤럴드경제

송혜교/사진=헤럴드POP DB



송혜교는 변함없는 미모 뿐만 아니라 따뜻한 마음 됨됨이로 화제가 되기도 했다. 최근 송혜교는 자신이 함께 일하는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생일을 축하하는 메시지를 게재했다. 자신의 곁에서 도움을 주는 스태프를 소중히 할 줄 아는 송혜교의 센스 있는 마음은 훈훈함을 자아내기 충분했다.

뿐만 아니라 송혜교는 지난 9년간 후원을 통해 서경덕 교수 기획의 전 세계 독립운동 유적지 23곳에 한국어 안내서, 한글 간판, 독립운동가 부조작품 등을 꾸준히 기증해오고 있는 바. 비주얼 뿐만 아니라 선행, 그리고 주변인을 따뜻하게 챙길 줄 아는 인간미까지 송혜교의 우월한 존재감에 네티즌들도 뜨거운 응원을 보내고 있다.

한편 송혜교는 지난해 방송된 tvN 드라마 '남자친구'에 출연했으며,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출연을 검토 중이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