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5 (월)

이슈 신도시 이모저모

광역교통 호재 갖춘 파주 운정신도시 상가 ‘월드타워9’ 마지막 분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서울-문산 고속도로가 개통으로 파주시 광역교통 개선대책이 점차 가시화되고 있다. 익산부터 문산까지 서부내륙 주요 거점을 연결할 뿐 아니라 인천공항, 강변북로, 수도권 제1순환 고속도로까지 경기 서북부지역의 세로축을 연결하는 서울-문산고속도로를 시작으로 파주에는 신도시-설문간 연결도로, GTX-A 노선도 순차적으로 들어설 예정이다.

이에 많은 투자자들이 수도권 생활권으로서의 역할이 강화될 파주 운정신도시에 주목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호재를 맞고 있는 곳은 경의중앙선운정역과 도보 5분 거리인 초역세권이자 파주시 최고의 상권인 운정역 중심상업지구다. 파주시 법원·파주 등기소 등이 들어선 복합행정타운이 자리한데다 조만간 49층의 대규모 쇼핑복합시설이 들어설 예정으로 그 상승세가 심상치 않은 상황.

운정신도시 투자를 고려중이라면 현재 마지막 분양에 나서고 있는 ‘월드타워9’에 주목해볼만 하다. 월드타워는 이미 월드타워1부터 월드타워7까지 100% 분양을 완료했을 만큼 파주 지역에서 신뢰도가 높기 때문이다.

‘월드타워9’은 지하 4층~지상 12층에 193대수의 주차 가능 구역을 지닌 대형 상가다. 운정 신도시 중심상가에서는 보기 드문 대형 주차장을 갖춰 자가용을 이용하는 방문객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덕분에 3-5층 운정 한방 협진 병원, 6층 파크뷰 피부과, 7-10층 운정 요양 병원, 11층 SDR 골프 아카데미, 12층 각종 사무실의 분양이 완료된 상태다.

현재 ‘월드타워9’은 1층 일부와 2층 잔여물량을 선착순 분양 중에 있다. 두 층 모두 생활밀착형 상가에 최적화된 구조로 30년 전통의 유명 노포 맛집인 만석장, 히노야마, 연희 단팥죽, 카페 씬을 비롯해 다양한 점포들이 입주를 마쳤다.

이미 인근 주민들에게는 좋은 식당가로 소문이 나면서 상권이 형성되고 있어 관련 업종 입주 시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안정적인 임차가 구성된 ‘월드타워9’의 마지막 분양과 관련된 상담은 파주 와동동에 위치한 홍보관 방문을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real@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