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비와이 ♥넘치는 결혼식 현장..올림머리의 우아한 신부[★SHOT!]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최나영 기자] 래퍼 비와이의 결혼식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래퍼 우원재가 31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에는 이날 진행된 비와이의 결혼식 현장 모습이 담겨져 있다. 스웨그 넘치는 헤어스타일의 비와이와 올림머리가 우아한 신부의 모습이 사랑스럽다. 하객들은 모두 마스크를 쓰고 있으며 비와이는 활짝 웃고 있는 모습이다.

비와이는 8년여 간 교제해 온 여자친구와 이날 비공개 웨딩마치를 울렸다. 결혼식에는 양가 가족들과 절친한 지인들만 참석한 것으로 알려졌다.

비와이는 앞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필편지를 올리며 "저는 너무나 감사하게도 평생을 믿고 의지할 수 있는 인생의 동반자를 20살 무렵에 만나 8년의 교제 끝에 하나님의 가정을 꾸리고 싶어 군 입대 전 사랑의 결실을 맺으려고 합니다"라고 결혼 소식을 직접 알렸다.

이어 비와이는 "열애 8년 동안 저의 반려자는 저와 교제한다는 이유로 SNS 계정을 두 차례 정도 탈퇴할 만큼 많은 악플과 비난으로 인해 고생이 정말 많았습니다"라며 "이번에 함께한 저희의 결심이 화살로 돌아오지 않기를 진심으로 소원합니다"고 당부를 전했다.

비와이는 지난 2017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예비 신부에 대해 언급한 바 있다. 비와이는 "교회에서 만났다. 그때 씨잼과 함께 교회 새내기 환영회에 갔는데 굉장히 예쁜 친구가 있었다. 동갑이었고, 첫눈에 반했다. 그때는 머리가 원래 길었는데. 눈에 담아두고 있었다"라며 "다음에 예배드리고 모임에 갔더니 그 친구가 머리를 단발로 자르고 왔다. 단발로 자른 모습을 본 순간 세상이 까매지면서 그 친구만 빛이 나더라. 4개월 동안 짝사랑하다 연애를 시작했다"고 털어놓으며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지난 2014년 싱글 '왈츠'(Waltz)로 데뷔한 비와이는 힙합씬에서 인정받다가 2016년 Mnet '쇼미더머니5'에서 우승을 차지했던 바다.

/nyc@osen.co.kr

[사진] 우원재 인스타그램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