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OSEN=이승훈 기자] 포켓돌스튜디오에서 야심차게 준비하고 있는 신인 보이그룹 ‘BAE173’이 오늘(27일) 그룹명 BAE173의 로고 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26일 단체 프로필 트레일러 영상 공개와 동시에 네이버 브이 라이브로 첫 번째 생방송 라이브를 진행하며 팬들과 소통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BAE173은 오늘 그룹명 로고 모션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공개된 로고 모션 영상은 ‘Before Anyone Else’로 시작, 그룹명 BAE173의 의미를 표현해 눈길도 모으고 있다.
앞서 BAE173은 ‘BAE173’은 ‘BAE’와 숫자 ‘1’, ’73’이 합쳐져 탄생했으며, ‘다른 누구보다 먼저’, ‘내사랑, 허니’, ‘최애’를 의미하는 ‘Before Anyone Else’의 약자 ‘BAE’, 완벽함을 뜻하는 숫자 ‘1’, 행운의 숫자 ‘73’으로 팬들에게 가장 완벽한 그룹으로서 첫 번째 그룹이 되겠다는 포부와 무한한 가능성, 실력으로 최애돌이 되겠다는 함축적인 의미를 담고 있다고 전한 바 있다.
또 그룹명과 함께 공개된 로고는 ‘173’의 숫자들을 함축적으로 표현해 번개 모양의 심벌로 만들었으며, 아주 밝은 빛을 의미하는 번개처럼 BAE173만의 음악과 비주얼, 퍼포먼스로 가요계에 화려하고 밝은 빛을 비추며 신선한 충격을 가져다 줄 것이라는 의미를 담아 이들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지난해 포켓돌스튜디오는 차기 신인 보이그룹을 론칭 준비에 돌입했다고 알리며 눈길을 끌었고, 보이그룹의 멤버는 다양한 매력과 뛰어난 실력을 갖추고 있어 차세대 보이그룹의 새로운 돌풍을 몰고 올 것이라고 전해 베일에 가려진 멤버들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9월부터 순차적으로 멤버 공개와 개인의 이미지를 담은 개인 프로필 트레일러 영상 릴레이까지 공개하며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의 마음도 사로잡고 있다.
단체 프로필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데뷔 초읽기에 들어간 포켓돌스튜디오 신인 보이 그룹 BAE173은 올 하반기 데뷔를 앞두고 있다.
/seunghun@osen.co.kr
[사진] 포켓돌스튜디오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