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전문] 정용화, 컴백 전 심경글 "씨엔블루 지키고 다시 달려볼 것"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씨엔블루 이정신 정용화 강민혁(왼쪽부터)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그룹 씨엔블루의 정용화가 FNC엔터테인먼트와의 재계약과 향후 활동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정용화는 24일 자신의 트위터에 "3년 8개월만의 컴백을 앞두고 여러분들에게 저희들의 재계약과 새 활동에 대해 솔직한 마음을 전하고 싶어서 글을 쓰게 됐다"라는 글을 게시했다.

글에서 정용화는 "여러 일들이 있던 그 동안의 상황에서 리더로서, 쉽게 말하고 행동할 수 없던 시간들을 보내오며 슬픔과 속상한 마음이 있었다"라며 "머리 속의 많은 고민들을 말로 풀어놓기에는 그 책임의 무게가 컸던 것 같다"라고 밝혔다.

이어 "그 동안 멤버들과 가족, FNC 회사 분들 및 많은 지인 분들과 치열하게 고민하고 생각하며 1년여의 시간을 보내는 동안 씨엔블루를 지키고 그 이름으로 더 좋은 음악으로 다시 BOICE(씨엔블루 팬클럽)와 함께하는 것이 저희가 할 수 있는 최선이라는 생각에, 조금은 부족해 보이겠지만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재계약과 함께 다시 달려보기로 결심했다"라고 말했다.

정용화는 "저희들 이상으로 마음 졸이고, 걱정하고 아파했을 팬 여러분의 마음을 생각하면 늘 고맙고 미안한 마음 뿐"이라며 "저희가 편하게 풀어놓지 못한 고민들도 언젠가는 여러분들과 서로 생각을 나눌 때가 오리라 믿는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정용화는 "답답한 순간이 있었을 텐데도 늘 따뜻하게 믿고 기다려주는 BOICE에게 저희 씨엔블루도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라며 "이 마음 잊지 않고 다양한 활동으로 여러분과 새롭게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싶다"라고 얘기했다.

마지막으로 정용화는 "긴 시간 기다려주신 팬 여러분에게 저희가 할 수 있는 보답은 어떤 상황에서도 멈추지 않고 계속해서 음악을 만들고, 변하지 않은 저희들의 모습을 보여드리는 것 같다"라며 "좋은 모습으로 늘 여러분과 함께 있겠다는 약속 지켜나가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FNC엔터테인먼트(이하 FNC)는 지난 21일 씨엔블루와의 재계약 체결 소식을 전했다. 그러면서 씨엔블루가 연내 새 앨범으로 컴백하며 본격적인 그룹 활동에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다음은 정용화 글 전문.

여러분 안녕하세요, 정용화입니다.

BOICE 여러분,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3년 8개월만의 컴백을 앞두고 여러분들에게 저희들의 재계약과 새 활동에 대해 솔직한 마음을 전하고 싶어서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여러 일들이 있던 그 동안의 상황에서 리더로서, 쉽게 말하고 행동할 수 없던 시간들을 보내오며 슬픔과 속상한 마음이 있었습니다.

머리 속의 많은 고민들을 말로 풀어놓기에는 그 책임의 무게가 컸던 것 같아요.

그 동안 멤버들과 가족, FNC 회사 분들 및 많은 지인 분들과 치열하게 고민하고 생각하며 1년여의 시간을 보내는 동안 씨엔블루를 지키고 그 이름으로 더 좋은 음악으로 다시 BOICE와 함께하는 것이 저희가 할 수 있는 최선이라는 생각에, 조금은 부족해 보이겠지만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재계약과 함께 다시 달려보기로 결심하였습니다.

저희들 이상으로 마음 졸이고, 걱정하고 아파했을 팬 여러분의 마음을 생각하면 늘 고맙고 미안한 마음 뿐입니다.

저희가 편하게 풀어놓지 못한 고민들도 언젠가는 여러분들과 서로 생각을 나눌 때가 오리라 믿습니다.

하지만 답답한 순간이 있었을 텐데도 늘 따뜻하게 믿고 기다려주는 BOICE에게 저희 씨엔블루도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마음 잊지 않고 다양한 활동으로 여러분과 새롭게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싶습니다.

긴 시간 기다려주신 팬 여러분에게 저희가 할 수 있는 보답은 어떤 상황에서도 멈추지 않고 계속해서 음악을 만들고, 변하지 않은 저희들의 모습을 보여드리는 것 같아요.

저희 씨엔블루 곁에는 언제나 저희를 믿고 지켜봐 주시는 BOICE가 있다는 것이 정말 큰 힘이 됩니다. 진심으로요. 좋은 모습으로 늘 여러분과 함께 있겠다는 약속 지켜나가겠습니다.
taehyun@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