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6 (일)

'솔로 D-6' 송민호, 타이틀곡 '도망가' MV 스포일러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위너 송민호(MINO)의 솔로 정규 2집 타이틀곡 '도망가 (Run away)' 뮤직비디오 장면 일부가 공개돼 팬들의 기대감을 키웠다.

YG엔터테인먼트는 24일 낮 12시 위너 공식 SNS 채널에 송민호의 정규 2집 'TAKE' 타이틀곡 '도망가 (Run away)' 뮤직비디오 스포일러 영상을 게재했다.

뮤직비디오 촬영 모니터를 담은 약 15초 분량의 사운드 없는 짧은 영상임에도 여운은 강렬하게 남았다. 붉은색 지하철 세트장 속 등장한 송민호의 뒷모습만으로 박진감 넘치는 분위기가 풍겼다. 그는 두리번거림도 잠시, 도망가듯 질주하는 모습을 선보여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송민호는 타이틀곡 '도망가 (Run away)'를 포함해 이번 정규 2집에 수록된 12곡 전곡을 작사·작곡·프로듀싱했다. 앞서 콘셉트 티저 영상 등을 통해 남다른 예술성과 철학적 메시지를 예고한 그이기에 팬들의 큰 관심이 쏠리고 있다.

송민호는 2018년 11월 발표한 솔로 정규 1집 ‘XX’으로 호평받은 바 있다. 이 앨범은 발매 직후 아이튠즈 17개국 1위를 차지했고, 타이틀곡 '아낙네 (FIANCÉ)'는 멜론을 비롯해 6대 국내 주요 음원 차트 1위에 오른 뒤 당시 주간 월간 차트까지 석권했다.

송민호는 음악, 예능, DJ 활동뿐 아닌 패션, 사진, 그림까지 문화예술계 여러 영역에서 뛰어난 재능을 발휘해왔다. 약 2년 만에 솔로 정규 2집으로 돌아오는 그가 얼마만큼 확장된 음악 스펙트럼을 보여줄지 주목된다.

송민호의 ‘TAKE’ 전곡 음원은 오는 10월 30일 공개되며, 피지컬 음반은 11월 4일 전국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송민호는 음원 공개 1시간 전인 10월 30일 오후 5시, 카운트다운 라이브 'TAKE SCREENING NIGHT'를 통해 팬들과 먼저 만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YG엔터테인먼트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