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3 (토)

이슈 프로골프 KLPGA

대우산업개발 소속 정지민2, KLPGA 드림투어 왕중왕전 우승!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일보

대우산업개발이 후원하는 프로골퍼 정지민2가 ‘KLPGA 드림투어 왕중왕전 2020’우승컵을 들고 있는 모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대우산업개발이 후원중인 정지민2(24, 대우산업개발)가 ‘KLPGA 드림투어 왕중왕전 2020’의 정상에 올랐다. 10월 21일(수), 전라북도 군산에 위치한 군산 컨트리클럽(파72/6,515야드)에서 열린 ‘KLPGA 드림투어 왕중왕전 2020’ 최종일, 정지민2는 최종합계 7언더파 209타(71-70-68)를 기록하며, 지난 15차전 우승에 이어 올 시즌 두번째 우승을 차지했다.

이안(iaan) 브랜드로 잘 알려진 대우산업개발은 기업의 사회적 가치실현을 위해 ‘더불어iaan(이안)’이라는 가치를 바탕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잠재력을 갖춘 유망주들을 발굴해 지원하고 있다. 스포츠분야에서는 2019년부터 2년째 정지민2 프로와 강소휘 프로를 후원해왔다.

대부분의 스포츠분야 후원이 인기스타에만 집중되는 경향이 있는데 이보다는 성장가능성이 있는 선수들에게 기회를 부여하고 이들이 한층 더 커나가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 드림투어에서 활동하던 두 선수와 2019년 인연을 맺었다. 때문에 선수들의 성적에만 연연하며 단기간 지원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두 선수들이 성장할 수 있도록 기다렸다. 또한, 후원금 지급 외에도 매니지먼트 업체를 통해 선수들이 오롯이 경기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대우산업개발의 이러한 기다림과 꾸준한 관심이 마침내 정지민2 선수의 우승으로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되었다.

대우산업개발 관계자는 “당사는 단순 스포츠 선수를 후원하는데 그치는 것이 아닌 양쪽 모두 자긍심과 책임감을 가지고 함께 성장하는 것을 목표하고 있다” 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사회와 동반성장을 할 수 있도록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을 다할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올해 드림투어에서 2승이상 달성한 선수는 정지민2를 비롯해 총 3명이다. 이번 우승으로 정지민2는 드림투어 상금순위3위로 뛰어올랐고, 상금순위 20위 안에 들면서 다음 시즌 정규투어 시드권도 확보했다.
한국일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