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9 (일)

한국체육산업개발, 한국국학진흥원과 업무협약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문화콘텐츠 정보교류 및 홍보 마케팅 협업체계 구축을 위한 상생협력 추진

매경닷컴 MK스포츠 박찬형 기자

한국체육산업개발㈜과 (재)한국국학진흥원은 22일 상생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서울특별시의 한국체육산업개발과 경상북도 안동시의 한국국학진흥원은 양 기관이 보유한 문화콘텐츠 정보교류와 홍보 마케팅 협력을 통한 수도권과 비수도권의 균형있는 발전을 위해 보유하고 있는 역량과 자원을 적극 활용하여 상호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매일경제

조현재 한국국학진흥원장, 김사엽 한국체육산업개발 대표이사(왼쪽부터). 사진=한국체육산업개발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협약에서 양 기관은 교육연수 프로그램 적극 활용, 전통문화 대중화 및 보급을 위한 특별 기획전 장소 제공, 문화콘텐츠 정보교류 및 홍보 마케팅 협력을 주요 협력과제로 선정하고 다양한 분야의 연계 협력방안도 적극적으로 발굴해 추진하기로 하였다.

김사엽 한국체육산업개발 대표이사는 “양 기관의 역량을 십분 활용, 상생을 위한 협업체계로 상호 발전시켜 나아가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조현재 한국국학진흥원장은 “서울 도심에 위치한 올림픽공원을 활용하여 전통문화 보급과 대중화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한국체육산업개발은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기타공공기관으로서 올림픽공원, 미사경정공원 등 88서울올림픽 시설물의 효율적인 관리 및 스포츠・문화 공간 제공을 통한 국민건강과 행복증진을 위하여 1990년 7월에 설립되었다. mksports@maekyung.com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