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1 (월)

GS칼텍스 강소휘 "팬들께 홈 개막전 승리 선물할 것"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강소휘 / 사진=DB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장충=스포츠투데이 김호진 기자] GS칼텍스 강소휘가 흥국생명을 상대로 홈 개막전 승리를 다짐했다.

GS칼텍스는 21일 오후3시30분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리는 도드람 2020-2021 V-리그 여자부 흥국생명과 홈 개막전을 치른다.

GS칼텍스는 시즌 초반 좋은 분위기를 이어나가기 위해 필승의 각오로 경기를 준비했다. 날카로운 서브로 흥국생명의 리시브를 흔들고, 이소영과 강소휘, 외국인 선수 러츠로 이뤄진 공격 삼각편대의 다양한 공격을 활용해 경기를 풀어나갈 예정이다.

이날 경기를 앞두고 GS칼텍스 차상현 감독은 "젊은 팀인 만큼 파이팅 넘치는 모습으로 경기에 이미하겠다"며 "팬 여러분의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각오를 밝혔다.

GS칼텍스 에이스 강소휘는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홈 개막전에서 승리해 팬들에게 좋은 선물 드리고 싶다"고 목소리에 힘을 줬다.

GS칼텍스가 홈 개막전에서 열리는 정규리그 2차전에서 흥국생명을 상대로 승리를 거두며 쾌조의 출발을 보일 수 있을지 주목된다.

하나편 GS칼텍스는 홈 개막전을 맞아 팬들과 소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선수단 입장 'GS칼텍스 Kixx배구단 미디어파사드'와 'ZOOM 퍼포먼스'를 준비해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게 했다. 무관중으로 맞이하는 홈 개막전이지만 팬들 앞에서 GS칼텍스가 승리를 선물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스포츠투데이 김호진 기자 sports@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