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지 제공.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OSEN=고용준 기자] 젠지가 e스포츠를 주제로 한 음원을 제작하고 관련 메이킹 영상을 젠지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
젠지는 지난 30일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한성자동차(대표 울프 아우스프룽)’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침체된 음악 산업에 활기를 제공하고자 이스포츠를 주제로 한 음원을 제작했다고 밝혔다.
젠지는 이번 프로젝트를 위해 팝스타 크리스티나 아길레라(Christina Aguilera)의 앨범 프로듀싱으로 그래미 어워드에 노미네이트되고 가수 염따의 곡 작업으로도 인기를 얻은 음악 프로듀서 ‘BRLLNT(브릴리언트, 본명 이상현)’ 그리고 4인조 록밴드 가자미소년단의 멤버이자 프로듀서인 ‘Cityboy from Seoul(시티보이 프롬 서울, 본명 김준영)’과 함께 협업했다고 설명했다.
두 아티스트는 이스포츠의 레전더리 인물인 젠지 소속 현직 이스포츠 선수 ‘룰러’ 박재혁과 유명 스트리머 ‘앰비션’ 강찬용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Rule the World” 및 “Legend of Legend”를 제작했다. 이들은 지난 21일 한성자동차 청담 전시장에서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통한 언택트 라이브 공연으로 제작 음원을 최초 공개했다.
아놀드 허 젠지 한국 지사장은 “지금까지 한 마음으로 젠지 롤 팀을 응원해준 팬들과 젠지 및 관계사 분들에게 감사하다”며 “지금과 같이 어려운 상황에서도 젠지는 팬들을 만나기 위해 다양한 아트 커뮤니티와 협업하며 혁신적이고 새로운 시도를 지속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티스트 BRLLNT는 “팬데믹으로 인한 언택트 시대이기 때문에 많은 이들과 한 공간에서 콘서트를 나누진 못했으나, 원격으로 연결된 팬들과 함께 음원을 들으며 2020 리그오브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에 진출한 젠지 롤팀을 응원할 수 있어 즐거웠다”라고 밝혔다. / scrapper@osen.co.kr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