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5 (토)

이슈 쏟아지는 연예계 기부 행렬

아이콘 김진환 팬클럽, 수재민 위해 비상식량 기부.."희망 잃지 않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김진환/사진=헤럴드POP DB



[헤럴드POP=정혜연 기자]그룹 아이콘 멤버 김진환의 팬클럽이 수재민을 위해 비상식량을 기부했다.

9일 김진환의 팬클럽 '김진환갤러리'는 "2020년 9월 15일 아이콘 데뷔 5주년을 맞아 태풍으로 인해 피해를 본 수재민분들과 취약계층을 위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비상식량 및 물품 컵라면 1004개, 생수 1004병 물티슈 1004개를 아이콘 김진환 이름으로 '밥상공동체 종합사회복지관'에 기부했다"라고 밝혔다.

헤럴드경제

김진환갤러리 제공


헤럴드경제


이어 "김진환 갤러리는 김진환의 수식어 왜하천(왜 하얗고 천사인가요)에 천사를 따서 2019년 5월 팬미팅을 시작으로 1004 기부를 이어왔다. 지난해 9월 데뷔 4주년에도 연탄 1004장, 라면 1004개를 기부했었고, 1004 기부를 이어가기 위해 이번 데뷔 5주년에도 뜻깊은 마음으로 기부하게 되었다"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모두가 어렵고 힘든 시기이지만 희망을 잃지 않고 힘내서 이겨낸다면 다시 좋은 날이 올 거라 믿는다. 더불어 코로나가 어서 빨리 종식되어 아이콘의 새로운 앨범과 메인보컬인 김진환의 솔로 앨범 등 아이콘이 국내외로 활발하게 활동하는 날이 오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