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5 (월)

이슈 오늘의 PGA 소식

박성현, ANA 인스퍼레이션 통해 LPGA 투어 복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박성현 / 사진=DB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박성현(27, 솔레어)이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에 복귀한다.

세마스포츠마케팅은 8일 "박성현이 오는 11일부터 미국 캘리포니아주 랜초 미라지의 미션 힐스 컨트리클럽에서 열리는 LPGA 시즌 두 번째 메이저대회 ANA 인스퍼레이션에 출전한다"고 전했다.

박성현은 지난 5월 열린 '현대카드 슈퍼매치 고진영 VS 박성현' 자선 이벤트 대회에 참가한 이후에 코로나19의 상황을 지켜보며 LPGA 투어 복귀 시점을 고민해왔다.

ANA 인스퍼레이션 출전을 위해 출국한 박성현은 "오랜만에 출전하는 대회인만큼 긴장감이 매우 크다. 어깨 근육치료와 코로나 바이러스(코로나19)로 인해 오랜 기간 대회출전이 어려워 실전 감각이 떨어져 있는 상태이므로 이번 대회에서는 경기력을 끌어올리는 데 좀 더 집중하여 플레이 할 계획"이라면서 "많은 팬 분들이 저의 경기를 많이 기다려 주시고 응원해 주시고 있는 만큼 저도 팬분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서 멋진 경기를 보여 드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각오를 전했다.

박성현은 또 "비록 코로나19가 길어지고 힘든 상황이 오랫동안 지속되어 모두가 지쳐있지만 우리 모두가 조금 더 힘을 내서 함께 이겨나가기를 희망한다. 저도 건강한 모습으로 경기 잘 하고 돌아오겠다"고 덧붙였다.

박성현은 ANA 인스퍼레이션 대회 이후에도 지속해서 LPGA 투어에 참가할 계획이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