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5 (월)

이슈 라임자산운용 환매 중단 사태

상암DMC·마곡 품은 '덕은 위프라임 트윈타워' 미디어 특화설계로 '눈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위본건설이 미디어 특화설계를 갖춘 오피스·상가 '덕은 위프라임 트윈타워'를 경기 고양시 덕은지구에 분양한다.

기도 고양시 덕은지구 상1블록에 위치하며, 지하 4층~지상 14층 연면적 4만4,695.89㎡ 규모에 오피스 총 365실, 근린생활시설 총 148실로 구성된다.

덕은지구는 국내 미디어 산업의 중심지로, 서울 상암DMC와 마곡지구가 자리하고 있어 풍부한 배후수요가 기대되는 곳으로 평가받고 있다.

실제 '덕은 위프라임 트윈타워'는 단지 자체 4800여 세대와 인근 상암DMC(1만3,000여 세대)와 국방부 부지(2,400여 세대)가 가까이 있어 대규모 배후수요를 품고있다.

또한 단지는 덕은지구 진입로 인근 사거리 코너 정면에 자리하고 있어 높은 집객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분양관계자는 설명한다.

섹션형 오피스 구조와 다양한 미디어 특화설계를 갖추고 있고 컨퍼런스룸을 설치해 비즈니스 미팅 공간을 지원하고 있다. 일부 한강을 내려다 볼수 있는 조망권 확보와 테라스 정운을 설치해 입주민들의 휴식 공간도 마련할 예정이다. 인근 월드컵공원과 난지천공원 난지한강공원등 녹지공간의 접근성이 좋아서 여가 생활을 즐기기에도 적합하다.

편리한 교통환경도 우선 단지와 가까운 강변북로 및 제1·2자유로, 올림픽대로를 통해 여의도·마포·일산 등으로의 이동이 수월하다. 인근 가양대교를 넘어 마곡지구와도 빠르게 연결된다. 또한, 단지 바로 앞 원종-홍대선 덕은역이 신설될 예정이다. 월드컵대교(2020년 12월 개통)와 서울-문산 고속도로 등 도로망이 더해질 계획이다.

덕은지구의 상업지 비율은 1.3%로 낮다. 한국토지주택공사 도시계획현황(2018) 기준 서울시와 경기도의 전체 상업지 비율이 각각 4.23%, 1.84%였다.

한편, 위본건설은 1994년 설립된 종합건설기업으로, 해양수산부 목포권 합동청사, KEPCO 본사 신사옥 등을 완공한 바 있다.

홍보관은 경기 고양시 덕양구 원흥동 631번지 KB중앙타워와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392-18번지에서 위치해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