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OSEN=심언경 기자] 방탄소년단이 빌보드 '핫 100' 1위를 차지한 소감을 밝혔다.
2일 오전 11시 방탄소년단의 ‘Dynamite’ 온라인 글로벌 미디어데이가 온라인 생중계됐다.
방탄소년단은 1일(이하 현지시간) 지난 21일 발표한 'Dynamite'로 빌보드 메인 차트 '핫 100'의 1위에 올랐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자체 최고 순위를 경신한 것은 물론, '한국 가수 최초'라는 수식어를 얻었다.
같은 날 생일을 맞았던 정국은 "뒤늦게 알았다. 차트를 확인했을 때 진짜 내가 보고 있는 페이지가 의심이 가더라. 한동안 벙쪄있었다. 무엇보다도 큰 성과를 이루게 도와준 아미들한테 너무 고맙다고 말하고 싶다. 좋은 사람들을 만나서 좋은 기운들이 합쳐져서 이런 성과를 낼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 멤버들한테도 너무 고맙다. 제 인생에 이런 기록을 남길 수 있다는 게 너무나도 큰 영광이다"고 소감을 전했다. 그러면서 "저는 또 생일이었다. 생일 때 너무 큰 선물을 받게 돼서 기분이 좋다. 태어난 것 잘한 거 같다. 어머니, 아버지께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지민은 "소식을 늦게 들었다. 새벽 4시부터 아침 7시까지 울다가 지쳐서 소파에서 잤다. 너무 놀라서 정국이랑 같이 있었는데 쾌재를 부르다가 갑자기 차트를 계속 보게 되다가 계속 어루만지게 되더라. 멤버들이랑 고맙다는 얘기를 계속 나누게 됐다. 우리도 하면 되는구나 얘기를 가장 많이 했다. 그동안 지켜오던 것들이 있고 해나가던 것들이 있는데 그 모든 것들을 인정받는 느낌이 들었고 보상받는 느낌이 들었다. 지금처럼 힘든 상황에서 다같이 손잡고 일어서니까 칭찬받는 느낌이 들었다. 그래서 울었던 것 같다"고 밝혔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10일 오후 9시 NBC TODAY 시티 뮤직 시리즈(Citi Music Series), 17일 오전 9시 NBC 아메리카 갓 탤런트(America’s Got Talent), 19일 오전 10시 아이하트라디오 뮤직 페스티벌(iHeartRadio Music Festival)에서 ‘Dynamite’ 무대를 펼치며, 26일 오전 9시에는 ‘Dynamite’ MV (Choreography ver.)를 추가 공개한다.
/notglasses@osen.co.kr
[사진]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