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4 (일)

이슈 세계와 손잡는 K팝

방탄소년단, 빌보드 핫100 1위에…싸이→김정난, 연예계 축하 물결[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연예계 대표 '아미' 김정난, 축하 메시지
"우리 탄이들이 빌보드 접수한 날"
2위였던 싸이 "드디어, 자랑스럽다"


텐아시아

배우 김정난/ 사진= 김정난 인스타그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방탄소년단의 빌보드차트 1위 소식에 연예계 곳곳에서 축하 메시지가 쏟아지고 있다.

배우 김정난은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은 드디어 우리 탄이들이 빌보드를 접수한 역사적인 날. 너무 기쁘지만 오늘 눈물 셀카는 참아야겠다. 속으로 꾸역꾸역 눈물을 삼킴"이란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BTS', 'JIMIN', 'ARMY' 등의 해시태그도 덧붙였다.
텐아시아

김정난이 공개한 휴대폰 뒷면/ 사진= 김정난 인스타그램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녹화를 앞두고 있는 김정난의 모습이 담겼다.

연예계 대표 '아미(방탄소년단 팬덤명)'로 잘 알려진 김정난은 이날 자신의 핸드폰 뒷면에 부착된 지민의 사진도 공개하는 등 찐팬임을 인증했다.
텐아시아

가수 싸이/ 사진=텐아시아DB



같은날 싸이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드디어…진심 자랑스럽다"는 글과 함께 '핫 100' 순위표가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 앞서 싸이는 2012년 '강남스타일'을 통해 해당 차트에서 2위를 기록했기 때문에 그의 응원은 더욱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밖에도 미국 그룹 조나스 브라더스 등 해외 스타들도 방탄소년단을 향한 축하의 메시지를 보냈다.

앞서 방탄소년단은 디지털 싱글 '다이너마이트(Dynamite)'를 통해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 100(HOT 100) 1위에 올랐다. 이는 한국 가수 최초로 빌보드 정상에 오른 역사적인 기록으로 문재인 대통령을 비롯한 많은 유명 인사들의 축하가 이어지고 있다.

정태건 기자 biggun@tenasia.co.kr

아이와 어른이 함께 듣는 동화 [스타책방]
스타 비하인드 포토&영상최신 이슈 한번에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