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5 (월)

이슈 신도시 이모저모

제일건설 ‘고덕신도시 제일풍경채 3차 센텀’ 9월 분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지하 1층~지상 32층, 9개동…전용면적 75~84㎡ 총 820가구

고덕신도시 내 최대규모 브랜드타운 형성 전망

헤럴드경제

고덕신도시 제일풍경채 3차 센텀 광역조감도 [제일건설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민상식 기자] 제일건설이 다음달 평택 고덕신도시 A42블록에서 제일풍경채 3차 센텀을 분양한다고 31일 밝혔다.

이 단지는 지난달 최고 69.92 대 1의 경쟁률로 청약 마감한 ‘고덕신도시 제일풍경채 2차 에듀(Edu)’와 함께 고덕신도시 내 최대규모인 1697가구의 브랜드타운을 형성할 전망이다.

단지는 지하 1층~지상 32층, 9개동, 전용면적 75~84㎡ 총 820가구로 구성되며, 선호도가 높은 전용 84㎡이하 중소형 평면으로만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단지는 앞서 분양한 2차(A41블록)와 같이 초등학교(예정)가 가까이 위치하며 단지 주변으로 유치원을 비롯해 초·중·고교가 들어설 예정이다. 또 고덕신도시 내 유일한 특목고와 국제학교가 예정된 에듀타운 중심에 입지해 학부모들의 관심이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단지 앞에는 고덕신도시를 순환하는 간선급행버스체계(BRT) 정류장(예정)이 위치해 삼성전자 평택캠퍼스, 연구개발(R&D) 테크노밸리(예정) 등 인근 산업단지로 출퇴근이 용이하다. 수서고속철도(SRT) 지제역과 지하철 1호선 서정리역도 인접해 있다.

분양 관계자는 “고덕신도시 제일풍경채 2차 에듀가 성황리에 분양을 마친 후에 곧바로 제일풍경채 후속단지 공급 소식에 기대감이 높은 상황”이라고 전했다.

고덕신도시 제일풍경채 3차 센텀은 다음달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설 계획이며 견본주택은 경기도 평택시 죽백동 623-4번지에 위치할 예정이다.

ms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