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2 (금)

이슈 연예계 덮친 코로나19

서이숙 "코로나19 검사 결과 음성, 걱정 드려 죄송..더욱 조심할 것" [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김성락 기자]배우 서이숙이 포토타임을 하고 있다. /ksl0919@osen.co.kr


[OSEN=장우영 기자] 배우 서이숙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음성 판정을 받은 소식을 전하며 앞으로도 예방에 힘을 쏟을 것이라고 밝혔다.

서이숙은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제 기사보고 놀라신 여러분, 모든 분들에게 죄송하고 감사합니다. 음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심려끼쳐 죄송합니다. 항상 조심하겠습니다. 여러분들도 더우시더라도 마스크 꼭 착용하시고, 손소독제, 손씻기 지켜주세요. 감사합니다”라는 글을 올렸다.

이와 함께 서이숙은 코로나19 검사를 받은 것부터 음성 판정을 받은 점까지의 이야기를 털어놨다.

서이숙은 “상황 설명을 드리면 17일날 2차 감염된 배우와 접촉이 있었다. 2차 감염된 배우가 20일 양성 판정을 받아서 결과를 듣자마자 저와 매니저, 스태프 모두 코로나19 검사를 받았으며, 자가격리를 하며 결과를 기다리고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서이숙은 “검사 결과는 음성이다. 스케줄을 같이 다니는 매니저도 음성 판정을 받았다”며 “걱정을 끼쳐 죄송스럽고, 걱정해주셔서 감사하다. 저도 이제 더욱 조심하겠다. 여러분들도 덥고 답답하더라도 마스크는 꼭 착용했으면 좋겠다.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서이숙은 현재 KBS2 새 수목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과 tvN ‘스타트업’ 등에 출연 중이다.

이하 서이숙 전문

어제(20일) 기사를 보고 놀라신 팬분들이 있으신데, 오늘(21일) 방금 전 코로나19 검사 결과가 나왔습니다.

상황 설명을 드리면 17일에 2차 감염된 배우와 접촉이 있었고, 그 배우가 20일 양성 판정을 받아 결과를 듣자마자 저를 비롯한 스태프, 매니저 모두가 코로나19 검사를 받고 자가격리를 하며 결과를 기다렸습니다.

검사 결과는 음성입니다. 스케줄을 같이 다니는 매니저도 음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걱정을 드려 죄송하고,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이제 더욱 조심하겠습니다. 여러분들도 덥고 답답하시더라도 마스크는 꼭 착용하세요. 감사합니다! /elnino8919@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