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타히티 출신 신지수, 완벽 수영복 몸매 "필라테스 원데이클래스 수입, 전액 기부할것"

헤럴드경제 배재련
원문보기

타히티 출신 신지수, 완벽 수영복 몸매 "필라테스 원데이클래스 수입, 전액 기부할것"

속보
암호화폐 일제 하락, 비트 8만7000달러 붕괴-리플 4% 급락
신지수 인스타

신지수 인스타



[헤럴드POP=배재련 기자]그룹 ‘타히티’의 전 멤버 신지수가 수영복 인증샷을 공개했다.

12일 현재 필라테스 강사로 활동 중인 신지수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알립니다. 쉬지 않고 오는 비 때문에 여기저기서 피해들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여는 원데이클래스 수입을 전액 기부하기로 했습니다. 큰 금액은 아니겠지만 기부를 한다고 생각하니 수업에 임하는 마음가짐을 다시 한 번 다잡게 됩니다"라는 글과 함께 근황을 담은 인증 사진을 한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신지수는 지인과 함께 수영장에서 인증샷을 찍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운동으로 가꾼 신지수의 탄탄한 S라인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신지수는 2012년 그룹 ‘타히티’로 데뷔하여 가수 활동 중에도 영화 ‘말하지 못한 비밀’, ‘시간이탈자’ 등 다양한 작품에서 주·조연으로 활약했다. 또한 ‘아이돌 스타 육상 선수권대회’에서는 신예 육상돌로 떠오르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낸 바 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