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이병헌 인지도 굴욕, 배우 켄정으로 잘못알아봐…

머니투데이 스타일M 이유나기자
원문보기

이병헌 인지도 굴욕, 배우 켄정으로 잘못알아봐…

서울맑음 / -3.9 °
사진=tvN 스페셜 '당신이 모르는 이병헌' 방송화면 캡처

사진=tvN 스페셜 '당신이 모르는 이병헌' 방송화면 캡처


배우 이병헌이 미국에서 인지도 굴욕을 당한 사실을 털어놓았다.

30일 방송된 tvN '당신이 모르는 이병헌'에서는 이병헌이 출연해 헐리우드 진출과 관련된 다양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털어놨다.

이날 방송에서 이병헌은 헐리우드에서 사람들이 알아보냐는 질문에 "아주 간혹 있다. 아주 드물게 있다"라고 답했다.

이어 그는 "커피숍에서 주문을 하는데 아르바이트를 하는 10대들이 나를 보고 자기들끼리 수군대더라. 그중 한 학생이 나보고 '혹시 배우 아니냐'고 물어봤다"라고 덧붙였다.

이어 이병헌은 "그래서 속으로 '드디어 날 알아보는구나'라고 생각하며 맞다고 했다"라며 "그러자 다른 친구들까지 몰려들어 '진짜 배우 맞냐'며 이야기를 했다"고 뿌듯해했다.

이내 이병헌은 곧 "처음 알아본 학생이 나에게 '행오버 잘 봤다'라고 하더라"라고 말해 자신을 한국계 미국배우 켄 정으로 착각한 것임을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이병헌 인지도 굴욕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병헌 인지도 빵터졌다", "미국은 넓으니까 더하겠지", "이병헌 미국에선 편하게 다닐 듯"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병헌이 출연한 영화 '지.아이.조2'는 지난 28일 개봉직후 국내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증권알리미]국내외 증시핫이슈 및 오늘의 승부주!


[머니원리포트]4월의 유망 스몰캡 10선


스타일M 이유나기자 eli21@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