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이런 가운데, 양주 회천신도시의 교통호재를 고스란히 누리는 최고의 자리에 ‘양주회천 덕계역 대광로제비앙’이 8월 오픈 소식을 알렸다.
‘양주회천 덕계역 대광로제비앙’은 단지 바로 앞에서 지하철 1호선 덕계역을 이용할 수 있는 초역세권 아파트로 도보로 1분 대에 역 이동이 가능하다. 여기에 GTX-C 노선 덕정역도 가까우며, 구리-포천고속도로, 수도권제2순환고속도로 개통이 예정돼 있어 서울이 빠른 사통팔달 쾌속 광역교통망을 자랑한다.
도보로 누리는 도둔초와 유치원, 초∙중∙고교(예정부지)가 인접한 명품 학세권은 우수한 교육 여건을 제공해 학부모들의 호응을 이끌기에 충분하다. 산책과 휴식을 즐기는 덕계천 수변공원이 가까이 위치해 건강하고 여유로운 생활도 누릴 수 있다.
단지 주변으로 대형마트나 음식점, 병원 등의 생활편의시설을 확보하고 있고 중심상업지구가 바로 앞에 예정되어 있어 원스톱 인프라를 자랑하며 회천도시첨단산업단지와 양주테크노밸리 등 직주근접 효과 역시 기대되는 지역이다.
특히 회천신도시 2만 2천여 세대 아파트 중 유일하게 중대형 평형을 제공하는 ‘양주회천 덕계역 대광로제비앙’은 지하2층~지상 29층의 전용면적 84㎡A 178세대, 84㎡B 56세대, 100㎡A형 190세대 총 424세대로 조성될 예정이다. 이 단지는 남향 위주의 4베이 혁신설계(일부 제외)로 우수한 채광과 통풍을 자랑하며 넉넉한 동간거리로 프라이버시를 확보하고 있다.
‘양주회천 덕계역 대광로제비앙’ 관계자는 “그 동안 회천신도시에서 찾아볼 수 없던 중대형 규모의 단지로 이 지역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잡을 수 있을 것”이라며 “서울지하철 1호선 덕계역을 1분 대에 누리는 경기 북부 지역 내 최고의 교통여건을 갖추고 있는 만큼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을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8월 오픈하는 `양주회천 덕계역 대광로제비앙` 주택전시관은 경기도 의정부시 민락동 883에 위치한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 상담을 통해 가능하다.
real@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