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4 (일)

이슈 연예계 루머와 악플러

AOA 설현 측 “태국 담배 소동 주인공? NO…루머 법적대응할 것”(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김나영 기자

그룹 AOA 멤버 설현 측이 루머에 대해 전면 부인하며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최근 온라인상에서는 과거 태국의 한 호텔에서 담배를 피워 화재 경보음을 울리게 해 투숙객이 모두 대피하는 소동을 일으킨 걸그룹 멤버가 있었다는 한 예능 프로그램 방송 내용이 화제를 모았다. 이후 일부 네티즌들은 해당 걸그룹 멤버가 설현이라는 의혹을 제기했다.

이에 설현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22일 MK스포츠에 “루머 속 인물은 설현이 아님을 명백히 밝힌다”고 전했다.

매일경제

그룹 AOA 멤버 설현 측이 루머에 대해 전면 부인하며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사진=천정환 기자


이어 “온라인상에 근거 없는 루머와 허위사실을 유포하는 행위에 대해 법적 조치를 위한 자료를 수집중”이라고 덧붙였다.

또 “이를 사실로 오인하게끔 보도하는 행위에 대해서도 심히 유감이며 이로 인해 심각하게 명예가 훼손된 점에 대해 어떠한 선처도 없이 강력히 법적대응할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온라인상에서 일어나는 소속 아티스트와 관련한 어떠한 명예훼손 행위에 대해서도 적극적으로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mkculture@mkculture.com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